대구시, 쇼핑관광축제 코리아그랜드세일 참여

대구--(뉴스와이어)--대구시는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방문의해위원회가 국내관광산업 활성화와 외국관광객 유치를 위해 개최하는 쇼핑관광축제 코리아그랜드세일에 적극 참여하여 대구를 쇼핑명소로 알리고 외국관광객을 유치할 계획이다.

코리아그랜드세일은 이용료 및 제품가격 특별할인, 무료입장, 사은품 증정 등을 통해 외국관광객 유치와 관광소비를 극대화하는 반면 참여업체는 기업인지도 제고 및 비수기 매출액을 증대효과를 거둘 수 있는 일석이조의 쇼핑관광축제이다.

이번 코리아그랜드세일에는 수도권이외에 대구시 등 6개 광역지자체가 참여하는데 대구시는 쇼핑관광 활성화를 통한 대구방문의 해 분위기 고취 등을 위해 지역 업체 참여를 적극적으로 유도하여 다양한 업종에서 16개 업체가 참여한다.

대구시 관계자는 “정부에서 많은 외국인들이 우리나라를 찾도록 코리아그랜드세일을 온라인과 홍보물을 통해 전 세계에 홍보하고 있는데 참여 지자체 및 업체에 대한 정보도 제공되어 대구 및 참여업체에 대한 홍보효과가 클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대구광역시청 개요
대구광역시청은 260만 시민을 위해 봉사하는 기관으로, 2014년 당선된 권영진 시장이 시정을 이끌고 있다. 권영진 시장은 시민행복과 창조대구를 이루기 위해 대구광역시를 창조경제의 선도도시, 문화융성도시, 안전복지도시, 녹색환경도시, 소통협치도시로 만들겠다는 계획을 세우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daegu.go.kr

연락처

대구광역시 관광문화재과
담당자 신성호
053-803-651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