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연예인협회 한마음회, 미혼모 위한 후원금 전달

서울--(뉴스와이어)--지난 6일 사단법인 한국연예인협회 한마음회 신년교례식이 서울 리베라호텔에서 있었다. 행사는 한마음회 부회장을 맡고 있는 KBS 사랑의리퀘스트 MC 김병찬 아나운서의 진행으로 열렸다.

이날 자리에는 사랑밭 미혼모 신생아 후원캠페인의 주인공인 주영은(가명) 씨를 위한 후원금 전달식도 가졌다.

김병찬 아나운서는 “두 아이의 엄마인 영은 씨가 살아온 삶을 말로 다 설명할 수 없다”며 “돕고 싶은 마음에 초대를 했지만 이번 한번으로 그칠 게 아니라 한마음회가 주축이 되어 더 많은 도움을 줄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겠다”고 전했다.

한마음회 이사장 가수 김상희 씨는 미혼모 엄마 영은 씨와 아기가 자립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 지속적인 지원을 약속했다.

한마음회는 1980년에 설립된 국내대중문화예술에 종사하는 연예인들이 중심이 된 사회봉사단체다. 지난 28년간 노인위로 자선공연을 비롯해 불우이웃돕기, 소년소녀가장돕기 행사 등 소외된 이웃을 위한 봉사활동을 해왔다.

함께하는 사랑밭 개요
함께하는 사랑밭은UN 경제사회이사회(ECOSOC)로부터 특별협의지위를 부여받은 단체로, 1987년 시민참여로 설립된 국내 자생NGO다. 사회적 불평등과 복지 공백에 대응하기 위해 돌봄, 교육, 위기가정, 의료사각지대 등 다양한 영역에서 자립과 지속가능한 삶을 위해 맞춤형 지원을 실천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withgo.or.kr

연락처

함께하는 사랑밭 기획홍보국
팀장 백민호
02-2612-4400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