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지옥션, 2011 경매 신년 강연회 개최

뉴스 제공
지지옥션
2011-01-10 10:59
서울--(뉴스와이어)--부동산 경매 전문업체인 지지옥션(www.ggi.co.kr)이 1월 29일(토) 잠실 교통회관 대강당(오후 2시~5시)에서 ‘2011, 경매 이때다’라는 주제로 공개특강을 개최한다.

우량 경매물건을 바탕으로 부동산 경기가 살아나면서 경매투자 최적기를 맞는 2011년, 경매시장의 전망과 수익률 극대화 방안을 ‘언제, 어디서, 무엇을, 어떻게?’ 각 4교시로 나누어 진행한다.

이번 공개특강에는 경매 전문가들이 다수 나와 경매투자 성공을 위한 노하우를 알려줄 예정이다. 우선 <경매 100일 프로젝트>의 저자인 지지옥션 강은 팀장이 올해 경매시장 전망과 전세대란시대 경매로 내집 마련하는 방법에 대해 들려준다. 두번째 시간에는 지지옥션 사이버 강좌 <알기 쉬운 경매> 김재범 강사가 대박예감물건 17선과 함께 좋은 물건 고르는 요령에 대해 알려준다.

세번째 시간에는 <불황에 뜨는 수익형 부동산>의 저자인 고종옥 박사가 최근 핫이슈로 떠오르고 있는 경공매로 저가 낙찰 받아 도시형 생활주택, 고시원으로 리모델링 하는 방법을, 마지막 시간에는 해오름 요양원 이춘희 원장이 나와 감정가 30%에 모텔을 낙찰 받아 요양원으로 오픈 한 실전사례에 대해 설명한다.

지지옥션은 참가자 전원에게 총 정가 7만8000원의 서적 2권과 지지옥션의 경매정보 3일 이용권(1만1000원 상당), 추천물건 17선이 수록된 특강교재, 그리고 경매 정규 강좌 10% 할인 쿠폰을 무료로 제공한다. 수강료는 3만원이며, 특강 전날까지 지지옥션 홈페이지(www.ggi.co.kr)를 통해 사전접수 하면 된다.

지지옥션 개요
경매 투자 정보 선두 기업 지지옥션은 1983년 국내 최초로 법원부동산 경매정보 일간지를 창간, 현재 최다 독자 및 인터넷 유료 고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전국 법원에서 진행되는 모든 경매 물건을 취재, 현장 정보를 첨가하여 정확하고 심도 있는 정보를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으며, 통계분석 자료는 관공서, 금융기관, 학계에 법원 경매 표준 자료로 이용되고 있습니다. 현재는 경매예정물건, 컨설팅, 경락잔금대출, 공동투자, 경매방송, 공매대행 서비스 등을 통하여 경매 One-Stop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ggi.co.kr

연락처

지지옥션
홍보팀장 강은
02-711-91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