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뮤, 갤럭시탭 전용 ‘명화젤리케이스’ 출시
탄력이 있는 폴리우레탄소재로 만들어져 손에 힘을 주지 않아도 갤럭시탭에 쉽게 장착 및 탈착이 된다.
기존 하드케이스와 달리 가볍고 착용시 본체에 잔기스가 나지 않으며, 실리콘케이스 보다 경질이여서 내구성이 강하다.
이 제품은 클림트 ‘키스’, 고흐 ‘카페테라스’, 김홍도 ‘송하맹호도’, 신윤복 ‘미인도’등 총 10종으로 출시했으며, 가격은 16,000원이다.
갤럭시탭 젤리케이스외에도 가죽다이어리형, 가죽파우치형등의 라인업을 가지고 있어 태블리PC 유저들의 다양한 요구를 맞추고 있다.
아트뮤코리아 개요
아트뮤는 차별화된 디자인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제품 이상의 작품으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하는 감성모바일 브랜드다. 전 세계 모든 고객들이 손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고객 중심의 제품을 만드는 것, 좋은 서비스를 넘어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며, 끊임없이 소통하고 기술과 사용자의 징검다리가 될 수 있는 열정적인 기업이 되는 것, 아트뮤는 이를 지켜 나가고자 한다. 아트뮤는 삶의 질을 높이려는 모든 고객들에게 아트뮤만의 축적된 디자인 경험을 바탕으로 생활 속에서 이미 존재하는 것을 새롭고 창조적인 감성디자인으로 바라본다. 단순히 제품 사용에 대한 만족을 추구하는 것이 아니라 생활 속 아트한 재발견을 통해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변화시킨다. 전통적인 '예술(Art)'과 미래지향적인 '기술(Tech)'이 하나 될 수 있는 것, 이것이 아트뮤의 비전이며 목표다.
웹사이트: http://www.artmu.co.kr
연락처
베어월즈코리아 홍보팀
성효진
02-2602-8831
011-9575-966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