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정보 올리면 뮤지컬 티켓이 팡팡…점프아이, 사이트 리뉴얼 이벤트 실시

서울--(뉴스와이어)--영유아 신체활동 교육프로그램 점프아이(http://www.jumpi.co.kr)가 사이트 리뉴얼을 기념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육아정보의 달인을 찾아라’는 주제로 육아 관련 질문을 적거나 답변을 달면 추첨을 통해 뮤지컬 공연 초대권을 준다.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우선 회원가입과 휴대전화 본인 인증을 거쳐 닉네임을 변경한 후 사이트 내 ‘육아질문 주고받기’ 게시판에 육아와 관련된 질문을 적거나 답변을 달면 된다. 오는 19일까지 진행된다.

선물로는 <오즈의 마법사>, <피노키오>, <호두까기 인형>, <어린이 난타 체험전>, <가루야 가루야> 등 아이와 함께 할 수 있는 뮤지컬 공연 초대권이 준비되어 있다. 점프아이 이벤트를 담당하고 있는 최성경 팀장은 “육아에 관련된 질문만 올려도 당첨의 기회가 주어지며, 우수한 질문과 답변일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고 전했다.

점프아이는 지난해 12월 20일 사이트 리뉴얼을 단행, 수강회원을 비롯해 영유아 신체 활동 교육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공간으로 확대했다. ‘육아 질문 주고받기’ 게시판처럼 사이트 이용자들 간 아이의 신체 건강 및 성장에 관한 정보를 공유하는 커뮤니티를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교사와 전문가들의 조언 및 관련 정보도 제공된다. 또 구글 맵과 연동하여 가까운 센터와 수업시간, 교사들을 확인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했으며, 아이의 활동 및 교육에 관해 교사들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선생님’ 게시판이 마련되어 있다.

점프아이 프로그램을 개발 및 운영중인 스포비전은 “이번 리뉴얼로 점프아이가 많은 회원들이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육아 정보를 활발하게 나누고 양질의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제공하는 온라인 공간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점프아이가 영유아 신체 활동 프로그램의 중요성을 알리는 유아교육분야의 1위 사이트로 자리매김하고, 이로써 오프라인 수강회원도 늘길 바란다”며 기대감을 나타냈다.

한편 점프아이는 다국어 지원 서비스를 준비 중인데, 지난해 10월 중국 상해에 점프아이 센터를 오픈함에 따라 올해 내에 중국어를 정식 지원할 예정이다. 또 일주일에 한가지씩 신체 활동 교구를 비롯한 영유아 제품을 저렴하게 판매하는 레인보우샵도 곧 신설될 계획이다.

이벤트 및 점프아이 프로그램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점프아이 사이트(http://www.jumpi.co.kr)를 참고하면 된다.

영유아 교육프로그램 점프아이(http://Jumpi.co.kr)는 매주 달라지는 동화 이야기를 듣고, 동화 속 주인공이 되어 음악과 함께 신체 움직임과 기구 활동을 하는 프로그램이다. 다양한 놀이 공간 체험을 통해 아이들의 미래의 기초가 되는 긍정적인 자아상과 문제해결 능력 그리고 창의성을 개발하는데 목적이 있다.

스포비젼 개요
(주)스포비전은 전국 백화점, 이마트, 홈플러스 문화센터에서 10년 역사의 점프아이 프로그램 수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점프아이는 영유아들에게 신체발달 및 기본적 운동능력향상, 다양한 놀이공간의 체험으로 미래의 기초가 되는 긍정적인 자아상, 문제해결력, 창의성을 개발하는데 목적이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jumpi.co.kr

연락처

스포비전 컨텐츠개발팀
팀장 최성경
02-542-8182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스포비젼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