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고라’ 2011년 아고라가 열린다, 홈페이지&트위터 전격 오픈
<디 아더스> 알레한드로 아메나바르 감독과 <미이라> 레이첼 웨이즈의 세계적인 명감독과 명배우의 만남만으로도 큰 기대감을 고조시킨 2011년 화제의 스펙터클 실화 대작 영화 <아고라>가 역사를 뒤흔든 거대 전쟁의 웅장함이 느껴지는 공식 홈페이지(www.agora2011.co.kr) 오픈과 함께 스펙터클 스페셜 영상을 최초로 공개했다. <아고라> 공식 홈페이지에는 세기의 여인으로 불린 지성과 미모를 겸비한 천재 천문학자 ‘히파티아’의 부드러운 카리스마와 이와 대비되는 두 남자의 강렬한 이미지 뒤로 세계 7대 불가사의 중 하나인 알렉산드리아 파로스 등대의 웅장하면서도 신비한 비주얼이 돋보인다. 게다가 공식 홈페이지에서 최초로 공개되는 스펙터클 영상에는 예고편에 미처 담기지 못한 전설의 도시 4세기 알렉산드리아의 위용과 초호화 군중씬의 화려한 스케일이 더해져 이제껏 감추어져 있던 1,600년 전의 역사가 눈 앞에 생생하게 펼쳐질 것이다. <아고라>의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스펙터클 스페셜 영상은 물론, 영화에 대한 정보와 다양한 이벤트 정보도 볼 수 있어 네티즌들의 호기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홈페이지에 앞서 오픈된 영화 <아고라>의 공식 트위터(http://twitter.com/agora_movie) 역시 이미 1,700여 명이 넘는 팔로워들을 확보하며 영화에 대한 높은 관심을 증명하고 있다. 영화 <아고라>의 타이틀은 4세기 로마령 이집트 알렉산드리아의 중심에 존재했던 고대 정치와 경제, 종교를 둘러싼 토론이 펼쳐지던 광장을 의미한다. 따라서 아고라 트위터(@agora_movie) 오픈은 사회적 소통을 주도하는 소셜네트워킹 서비스 트위터를 통해 현대판 ‘아고라’의 장을 만들어보고자 하는 취지가 담겨있다. 뿐만 아니라 오픈 기념으로 진행되는 맞팔 이벤트를 비롯해 영화 <아고라>에 담겨있는 역사적 배경을 활용한 ‘진실 혹은 거짓’ 퀴즈 이벤트 등을 통해 각계각층의 트위터리안과의 활발한 소통을 시도할 예정이다.
할리우드 NO.1 제작진들이 총출동해 1,600년 전 이집트의 광활한 사막과 웅장한 거대 도시의 위용을 완벽히 재현해낸 화려한 볼거리와 역사 속 존재했던 세상을 뒤바꾼 전쟁을 담아낸 스펙터클 실화 대작 <아고라>는 다가오는 2011년 2월 24일, 대한민국 극장가에 거대한 전율을 일으킬 것이다.
CJ엔터테인먼트 개요
씨제이엔터테인먼트 주식회사는 대한민국의 영화 제작 및 배급, 공연 기획사이다. 1995년 설립된 제일제당 멀티미디어 사업부로 시작한 CJ엔터테인먼트는 드림웍스의 배급권을 따내면서 세계적 엔터테인먼트 회사로의 도약을 준비하게된다. 1996년 제일제당 엔터테인먼트 사업부로 이름을 바꾼후 영화 제작 회사인 제이콤을 설립함과 동시에, 본격적인 영화사업을 시작하게된다. 1997년 8월 1일 본 회사(제일제당 CJ 엔터테인먼트)가 설립되었고, 2000년, 독립적인 기업으로 재출범했다. 2004년 공연 제작사업을 시작하였다.
웹사이트: http://www.cjent.co.kr
연락처
래핑보아
02-545-37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