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제록스, 직장인 에티켓 캠페인 ‘그만해요’ 실시
문서관리 컨설팅 기업 한국후지제록스(대표 정광은, www.fujixerox.co.kr)는 오는 2월 13일까지 직장인 에티켓 캠페인 “새해에는 이런 행동 그만해요”를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은 한국후지제록스의 캠페인 웹사이트(http://event.fujixerox.co.kr/stop)에서 진행되며, 웹사이트에 게재된 다양한 꼴불견 유형들 중 하나에 투표하면 푸짐한 상품이 걸려 있는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본인이 생각하는 직장 내 꼴불견에 대한 의견을 직접 입력해도 된다.
“그만해요” 캠페인 사이트에 올라온 2011년 보기 싫은 직장 내 꼴불견 유형은 ‘퇴근시간 10분전 업무 지시하는 상사’, ‘회식 때 원샷 강요하는 상사’, ‘뒷담화로 헛소문 퍼뜨리는 동료’ 등으로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만한 내용들이다.
이벤트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맥북 에어(1명), 엑스박스360(1명), 즉석카메라(2명), 영화예매권 2매(1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참여시 관련 내용을 본인의 트위터나 페이스북으로 공유해 입소문을 내면 당첨 확률이 더욱 높아진다.
신상헌 한국후지제록스 마케팅실장은 “직장 내 다양한 꼴불견들의 모습을 통해 새해 계획을 준비하는 직장인들이 자신의 모습 또한 돌아보는 기회가 될 수 있기를 바란다”며 “2011년에도 한국후지제록스의 주요 고객인 직장인의 관심과 공감을 유도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라고 덧붙였다.
웹사이트: https://www.fujifilm.com/fbkr/ko-kr
연락처
후지제록스 프린터스
채승희 대리
02-6096-2904
그레이프 PR & 컨설팅
송민아 대리
02-508-1919
이 보도자료는 한국후지필름비즈니스이노베이션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