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암웨이, ‘뉴트리라이트 밀크씨슬 이엑스’ 출시

뉴스 제공
한국암웨이
2011-01-11 11:26
서울--(뉴스와이어)--한국암웨이(www.amwaykorea.co.kr)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뉴트리라이트는 11일 밀크씨슬 추출물 건강기능식품인 ‘뉴트리라이트 밀크씨슬 이엑스’ (Milk Thistle EX) 제품을 출시했다.

밀크씨슬은 ‘엉겅퀴’라고도 불리는 국화과 식물로 약 200년 전부터 유럽에서는 간 건강을 위해 섭취해 오던 식물이다. 밀크씨슬 추출물은 동물시험에서 항산화 작용을 통해, 간 세포의 재생을 촉진시키는 것이 확인되었으며, 글루타치온 생성을 증가시켜 간의 해독기능을 돕고 유해물질로부터 간 세포를 보호한다.

뉴트리라이트 밀크씨슬 이엑스는 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으로 식품의약품안정청의 기능성 개별인정을 받았다.

특히, 인체 적용시험에서 간 가능이 나쁘거나 간이 손상된 사람에게 밀크씨슬 추출물을 섭취시킨 결과 간 기능의 중요한 지표인 GOT와 GPT(간에서 아미노산 대사에 관여하는 효소로써, 간 세포가 손상되면 이 효소들이 혈액으로 빠져 나오기 때문에 GOT, GPT 수치가 올라가며 AST, ALT라고도 함) 수치가 개선된 것이 확인됐다.

또한, 이 제품은 간 건강을 돕는 밀크씨슬 추출물뿐만 아니라 체내 에너지 대사와 생성을 돕는 5가지 비타민 B군을 모두 함유하고 있다.

한국암웨이 마케팅팀 신은자 부장은 “뉴트리라이트 밀크씨슬 이엑스는 밀크씨슬 추출물과 5가지 비타민 B군을 함유하고 있어, 피로와 각종 스트레스에 시달리는 모든 현대인에게 도움을 주는 개별 인정형 건강기능식품이다” 라며 “특히, 업무로 인한 과로와 스트레스에 시달리는 중년 남성들의 간 건강을 지키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국암웨이 개요
한국암웨이는 1992년 영업을 시작한 이후 국내 직접 판매 산업을 이끌어 왔다. 특히 세계적인 제품을 국내에 공급하는 동시에 국내 유수 기업과의 제휴를 통해 해외 수출에 힘쓰며 한국사회와 함께 성장하고 있다. 뉴트리라이트, 아티스트리, 배스/바디, 홈리빙 브랜드 등을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amway.co.kr

연락처

한국암웨이 홍보부
김나영
02-3468-6493

시너지 힐앤놀튼
김상덕 과장
02-2287-092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