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드비전, 스코피아 7.5 출시…화상회의 기능 향상

- 텔레프레즌스 상호 운용성 및 화상회의 데이터 협업 솔루션 강화

서울--(뉴스와이어)--통합 비주얼 커뮤니케이션 솔루션 전문업체인 라드비전(지사장 이민우, www.radvision.co.kr)은 스코피아 엘리트 MCU, 스코피아 데스크탑, iVIEW 스코피아 매니지먼트 슈트 등을 포함한 자사 화상회의 솔루션의 기능을 대폭 강화한 스코피아 7.5 를 발표했다.

스코피아 7.5는 텔레프리젠스 상호 운용성 기능을 추가하여 라드비전의 스코피아 엘리트 MCU 사용자들이 시스코와 로지텍 라이프사이즈, 폴리콤, 탠드버그의 텔리프리젠스 시스템과 유기적인 작업을 할 수 있게 되어 보다 넓은 선택의 폭을 제공하게 되었다.

또한 스코피아 데스크톱의 H.239 고급 데이터 협업이 가능해지면서 이전에 공유된 데이터를 다시 확인하고 데이터를 다시 점검할 수 있어 늦게 참여한 참가자들이 회의의 진행 사항을 따라잡거나 이미 발표된 자료 중 중요한 부분을 재검토 할 수 있다.

이외에도 통합 커뮤니케이션 기능을 강화해 IBM사의 로터스 세임타임과 완벽한 통합이 가능해졌으며, 네트워크 에러 수정 기능인 NetSense의 정밀한 예측 기술을 통해 패킷 손실로 인한 통화 품질 에러를 수정할 수 있다. 그리고 모든 화상 회의 시스템의 주소록을 업데이트 할 수 있다.

라드비전 이민우 지사장은 “스코피아 7.5는 가장 사용하기 쉬운 솔루션을 가장 최고의 품질로 가장 합리적인 가격에 시장에 공급하려는 라드비전의 지속적인 의지를 반영한다”고 밝히며, “생산성 향상과 경쟁력 강화를 위해 최근 소개된 스코피아 XT 1000 및 스코피아 VC240 데스크탑 시스템과 함께 스코피아 7.5 에서 제공하는 end to end 솔루션을 활용한다면 최적의 솔루션을 구축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radvision.com

연락처

라드비전
조혜영 과장
02-6205-1431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