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그룹, 소외이웃에 ‘재래시장 상품권’ 7억 원 전달
현대차그룹은 “연이은 강추위와 구제역 등으로 인해 지역 전통시장의 판매가 예년에 비해 저조하다”며 “재래시장 상품권이 소외이웃은 물론 전통시장의 소상공인에게도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현대차그룹은 2009년부터 명절을 맞아 재래시장 상품권을 구입해 임직원 봉사단이 소외이웃에게 전달해 왔다. 특히 올해는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현대차그룹이 구입한 상품권 중 2억 원은 협력사 임직원 봉사단이 전달하는 등 참여 범위를 협력사로 넓혔다.
이 밖에도 현대차그룹은 ‘함께 움직이는 세상’이라는 슬로건 아래 교통안전문화 확산, 장애인 이동편의 증진, 환경보전, 자원봉사의 4대 중점사업과 함께 전 임직원 및 가족이 참여하는 자원봉사를 통해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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