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vid Richardson과 Lifeng Liu, 입소스 아시아·태평양(Ipsos AP) 통합

뉴스 제공
입소스
2011-01-12 14:22
서울--(뉴스와이어)--Ipsos는 2011년 1월 11일 Ipsos아시아태평양 신임 CEO로 Lifeng Liu 와 Ipsos 아시아태평양의 신임Managing Director로 David Richardson이 임명되었다고 발표하였다.

Lifeng Liu 와 David Richardson은 한국, 일본, 인도, 동남아시아, 호주, 그리고 대중화권을 포함하여 새로운 경영팀을 출범, Ipsos의 급속한 사업성장을 추진할 계획이다.

중국계 MR회사인 FAMS의 창립자인 Lifeng Liu은 2003년 Ipsos 중국 담당 매니저로 Ipsos 에 합류하였으며 2007년 10월부터 대중화권 지역 담당자로서 Ipsos를 중국에서 가장 큰 규모의 리서치 회사로서의 성장을 이끌어왔다. Lifeng Liu의 새로운 역할은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CEO와 동시에 Ipsos 경영관리 이사회의 임원으로서 그룹의 CEO인 Didier Truchot에게 보고하도록 할 것이다.

아시아에서 25년간 마케팅조사를 전문적으로 수행한 David Richardson는 2009년 동북아시아의 CEO로서 Ipsos에 합류하였으며 새로운 Managing Director의 역할을 통해 아시아태평양 지역내의 모든 국가들의 운영관리뿐만 아니라 사업 계획 및 전략에 집중할 예정이다. 또한, David Richardson은 Lifeng Liu와 함께 Ipsos가 아시아태평양 전반 시장에서 시장의 리더로 발돋움 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대중화권의 CEO로 승진이 된 Alick Zhou는 Lifeng Liu에게 보고, Helen Lee는 대중화권의 Managing Director로 Alick Zhou에게 보고하도록 한다.

급격한 성장의 AAI 지역(호주, 아세안, 인도)의 경우, 동남아시아는 전 Ipsos AAI의 CEO였던 Rodrigo Toni, 호주는 지난 2년간 CEO 로서 Ipsos의 여러 사업들을 효과적으로 통합시켜온 Hugh Amoyal가 담당을 하도록 한다.

전 아시아태평양의 CEO이자 현재 Deputy CEO로 재직중인 Henri Wallard는 Ipsos Loyalty, Ipsos Public Affairs및 Ipsos MediaCT를 글로벌 차원에서 총괄하도록 한다.

2011년 새롭게 출범한 입소스 아시아태평양 경영팀의 뛰어난 리더십을 기대한다.

입소스 개요
입소스는 리서치 전문가가 경영하는 유일한 글로벌 리서치 회사다. 입소스는 전 세계 90개 국가에 지사를 보유하고 있으며, 1만8000명의 리서치 전문가와 전문적 시장조사를 수행하고 있다. 마케팅, 매체 및 브랜드 조사, 고객만족도 및 충성도, 사회여론 조사, 서베이 관리 및 데이터 수집 등 17가지의 리서치 서비스 라인을 독립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입소스의 슬로건은 Game Changers이다.

웹사이트: http://www.ipsos.co.kr

연락처

입소스 코리아 마케팅팀
남진영CRM팀 차장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