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직하우스, 새 얼굴로 ‘원빈-문근영’ 발탁

뉴스 제공
티비에이치글로벌 코스피 084870
2011-01-13 10:23
서울--(뉴스와이어)--<아저씨>의 히어로 원빈과 <메리는 외박중>의 헤로인 문근영이 베이직하우스 광고 모델로 호흡을 맞춘다.

캐주얼 부문 선두 브랜드인 베이직하우스(대표 우종완, www.basichouse.co.kr)는 영화와 드라마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톱스타 원빈과 문근영을 베이직하우스의 새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베이직하우스는 다양한 역할을 완벽히 소화하며 최고의 흥행 배우로 자리매김한 원빈과 문근영이 베이직하우스의 베이직(Basic)하면서도 트렌디한 컨셉을 누구보다 잘 표현할 수 있다고 판단하여 모델로 섭외하였으며, 두 톱배우와 함께 대한민국 대표 캐주얼로서의 베이직하우스의 브랜드 이미지를 더욱 높여나갈 계획이다.

또한, 베이직하우스는 2011년 동안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하여 사회적인 브랜드로서의 이미지를 강화할 나갈 계획인데, 유니세프 특별대표로 활동하고 있는 원빈과 ‘2010 제 1회 대한민국 사랑의 날개 대상’ 수상자인 문근영이 브랜드가 지향하는 이미지와 잘 어울리는 점 역시 모델 선정에 큰 영향을 주었다는 후문이다.

베이직하우스의 조홍준 팀장은 “네티즌들이 선정한 2011년 캐스팅하고 싶은 배우 1위에 뽑힌 원빈과 국민여동생으로 잘 알려진 문근영이 베이직하우스를 찾는 넓은 연령대의 소비자들 모두에게 어필할 수 있어 기대하는 바가 크다”며 “더욱 심플하면서도 베이직하게 변화된 베이직하우스 의상화보 촬영은 물론 베이직하우스의 다양한 사회활동을 함께 전개해나갈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원빈과 문근영은 베이직하우스의 S/S 시즌 카다로그 촬영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 할 계획이며 S/S 시즌 화보와 메이킹 필름들은 다음달 중 공개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basichouse.co.kr

연락처

민커뮤니케이션
김예현 A.E
02-566-889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