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반쪽 찾고 아이패드도 받자…두유 해브 모조 출시 기념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한국코카콜라
2011-01-13 11:45
서울--(뉴스와이어)--코카-콜라사(http://www.cocacola.co.kr)는 다양한 맛으로 선택의 즐거움이 있는 두유인 ‘두유 해브 모조(두유 have mojo)’ 출시를 기념하여 자신의 반쪽을 찾아보는 온라인 이벤트를 31일까지 자사 홈페이지에서 진행한다. 트위터 계정으로 로그인 하거나 트위터 계정이 없는 소비자는 임의로 닉네임 아이디를 입력하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나의 반쪽을 찾아라’ 이벤트는 총 10 개의 캐릭터들이 참가자가 선택하는 숫자에 따라 캐릭터들이 짝을 이루고, 최종 남은 캐릭터가 자신의 반쪽이 되는 내용이다. 10개의 캐릭터는 트위터 유저의 경우는 자신의 팔로워(Follower) 중에서, 일반 유저는 기존 참여자들 중에서 나의 반쪽 후보 캐릭터 10명이 무작위로 나타난다.

최종 반쪽을 만나면 이벤트가 종료되며 참가자의 이름, 연락처, 주소 등을 기입하면 참가가 완료된다.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하여 총 3명에게는 아이패드를 선물로 증정하며, 100명에게는 영화예매권(1인 2매)을 증정한다. 발표는 오는 2월 14일,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두유 해브 모조가 젊은 층 공략을 위해 출시된 제품인 만큼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재미있는 온라인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 반쪽 찾기 게임은 새로운 친구도 사귀어 보고 아이패드 등 상품도 받을 수 있는 행사인 만큼 소비자들의 높은 호응이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두유 해브 모조’는 젊은 층을 대상으로 언제 어디서나 맛과 영양은 물론, 세련된 패키지로 스타일까지 추구할 수 있는 제품이다. 두유의 영양은 유지하면서 기존 두유의 걸쭉하고 텁텁한 맛에서 벗어나 부드럽고 달콤하게 즐길 수 있는 게 특징이다. 바나나, 카카오, 허니 등 세 가지 맛으로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가격은 1,200원(180ml)이다.

웹사이트: http://www.cocacola.co.kr

연락처

코카-콜라사 홍보부
이진영 과장
02-3271-3073

아이피알앤리턴컴
최수영AE
02-6272-301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