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여행경비 지원해주는 ‘스폰서 투어’ 선보여

뉴스 제공
하나투어 코스닥 039130
2011-01-13 12:03
서울--(뉴스와이어)--해외여행을 떠나고 싶지만 그 경비가 부담돼 머뭇거린 경험이 있다면 여기에 주목하자.

하나투어(대표이사 사장 권희석)는 여행간 미션을 수행하면 여행경비를 지원해주는 ‘스폰서 투어’를 선보였다. ‘스폰서 투어’란 타 기업으로부터 광고 및 마케팅 명목으로 일정 비용을 협찬받아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을 통해 당첨 고객의 여행경비를 지원해주는 것으로 2010년 하나투어 상반기 공채로 입사한 신입사원들의 아이디어에서 비롯됐다.

이번에 첫번째로 선보인 ‘스폰서 투어’는 홍콩관광청이 후원하는 홍콩 여행상품이다. 홍콩 여행고객은 여행 전 단체사진촬영, 여행 중 현지 리포트 작성, 여행 후 설문서 작성, 이렇게 3단계의 미션을 수행하면 50만원의 여행경비를 지원받을 수 있다.

하나투어는 홍콩 ‘스폰서 투어’로 2월 7일 출발하는 ‘며느리 홍콩 보내기 4일’과 14일 출발하는 ‘바다보며 하이킹 홍콩 4일’ 상품을 출시했다. 주부고객을 위한 ‘며느리 홍콩 보내기 4일’은 유럽풍의 홍콩 재래시장과 IKEA 가구점 등을 방문하고 스탠리 마켓에서 자유시간을 갖는 등 주부고객들을 위한 일정으로 준비됐다. 예약자 중 모든 주부고객에게는 고급 여권지갑을 증정하며, 시어머니와 함께 떠나는 며느리 중 선착순 20명에게는 고급 손목시계도 증정한다. 그리고 ‘바다보며 하이킹 홍콩 4일’은 홍콩의 아름다운 경치를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는 ‘드래곤스 백’ 코스에서 2~3시간 하이킹하는 상품으로 예약자 전원에게 멀티 넥워머와 코인티슈를 증정한다. 이 상품들은 전부 99만9천원이지만 미션수행시 50만원 할인된 49만9천원만 결제하면 된다.

한편 북경, 상해 등 중국의 주요 도시를 자유여행하는 고객을 위한 ‘중국 에어텔 미션투어’ 기획전도 함께 마련했다. 일정 중 미션을 수행한 20명의 고객에게 고급 손목시계를 증정한다. 미션은 인천공항 미팅시 전달되며 ‘상해 동방명주타워를 배경으로 사진촬영’ 등 주요 관광명소를 중심으로 구성되어 있다. 추첨결과는 2월 28일 하나투어(www.hanatour.com)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하나투어 개요
하나투어(HANATOUR, www.hanatour.com)는 국내 19개 계열사와 전세계 31개의 해외현지 법인 및 직영 네트워크를 통해 여행서비스를 제공하는 국내 최대 여행사로, 15년 연속 해외여행 및 항공권 판매 1위를 달성해온 1등 여행기업이다. 하나투어는 2000년 11월 여행업계 최초로 코스닥(KOSDAQ: 039130)에 상장 이후 2006년 코스닥 상장사 최초로 세계 3대 증권 시장 중 하나인 런던증권거래소(LSE: TOUR)에 상장해 하나투어 기업 경영의 투명성과 신뢰도를 국제적으로 공인 받은 동시에 글로벌여행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한 발판을 마련하였다. 하나투어는 규모의 경제를 통한 경쟁력 있는 가격과 다양한 유통 채널 그리고 고객만족 서비스를 통해 세계 무대에서 글로벌 여행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고객에게 감동과 희망을’이라는 신념으로 2020년 글로벌 No.1 문화관광유통그룹으로 성장하겠다는 비전을 실현하고자 하나투어의 변화와 혁신은 지속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natour.com

연락처

하나투어 홍보팀
조일상 사원
02-2127-136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