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PA디렉터스쿨, 제10기 방송영상 국비교육생 모집

서울--(뉴스와이어)--KIPA 디렉터스쿨이 제10기 방송영상 국비교육생을 모집하고 있다.

KIPA디렉터스쿨(www.directorschool.org)은 문화체육관광부의 재정지원을 받아 독립제작사협회 산하에서 설립운영되고 있다.

KIPA디렉터스쿨은 뛰어난 강사진으로 이미 유명하다. 허태정 MBC 프로듀서와 김현 EBS 다큐프라임 프로듀서 등 현업 PD들의 탄탄한 이론과정과 김진만 ‘아마존의 눈물’ 프로듀서가 진행하는 다큐멘터리 특강, 한지원 작가, 박수진 WHO대표등이 진행하는 실습과정은 교육생들에게 현장의 생생함을 더하고 있다.

KIPA디렉터스쿨의 제작디레터는 교양, 오락, 드라마 등 각종 방송프로그램의 기획과 구성, 콘티, 촬영, 원고작성, 편집 등 연출 전 과정에 대한 이론교육과 체계적인 제작실습을 통해 연출자로서의 역량을 키우고 있다.

PD과정과 MD과정 각각 10개월 43주 과정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PD과정 50명 및 MD과정 5명을 선발한다.

응시자격은 전문대 이상 졸업자로 1983년 1월 1일 이후 출생자이며, 접수는 1월 17일부터 28일까지다. 방문 또는 우편, 인터넷을 통해 지원 가능하고, 지원서는 KIPA디렉터스쿨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아 작성하면 된다.

문의전화:02-3219-5629~30

독립제작사협회 개요
(사)독립제작사협회-KIPA디렉터스쿨은 방송영상 전문인력 양성업체이다.

웹사이트: http://www.directorschool.org

연락처

독립제작사협회
라성민
02-3219-5629

이 보도자료는 독립제작사협회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