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비소프트, 아이폰용 무료 날씨 애플리케이션 ‘어제오늘’ 출시

서울--(뉴스와이어)--날씨정보를 실시간 무료로 제공해주는 날씨 애플리케이션 ‘어제오늘’이 출시됐다.

‘어제오늘’ 앱을 통해 날씨비교 정보를 통해 오늘이 어제보다 추울지, 더울지를 확인할 수 있다.

모든 정보는 기상청의 실시간 정보가 기준이 되며, 동 단위로 날씨정보를 제공하기 때문에, 날씨정보를 보다 확실하게 파악할 수 있다.

이 앱을 제작한 스마트폰 솔루션 전문 IT기업 아이비소프트(대표 이경순, www.ibsoft.kr)는 ‘어제오늘’ 앱을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다며, 향후 안드로이드 버전도 서비스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아이비소프트는 오는 3월 ‘다이렉트대리운전’서비스 또한 출시할 계획이다. ‘다이렉트대리운전’은 고객과 대리운전 기사가 스마트폰을 이용해 직거래를 할 수 있도록 한 서비스로 해당 서비스방식이 이미 BM특허로 등록돼 있어 믿을 수 있다.

고객이 인근에 대기하고 있는 대리운전 기사의 경력, 보험, 운임비용 등을 사전에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특히 여성고객들의 호응을 이끌어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아이비소프트 개요
아이비소프트는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개발 전문업체로, 날씨정보 대리운전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ibsoft.kr

연락처

아이비소프트
이경순 대표
02-3482-6969

이 보도자료는 아이비소프트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