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시 간부공무원 신공항 후보지 방문

대구--(뉴스와이어)--대구시는 2011 대구세계육상선수권대회와 대구방문의 해를 맞아 열심히 일하는 공직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휴일인 1월 15일(토) 오전 10시 금년도 주요 현안 보고회를 개최하고, 향후 지역경제의 큰 디딤돌 역할을 할 영남권 신 국제공항 조기 건설 필요성에 대한 공감대 확산과 밀양 유치 결의를 다지기 위해 공항건설 후보지를 방문하기로 하였다.

열심히 일하는 공직 분위기를 조성하고 설 명절 대비 물가안정, 시민 불편사항 해소 및 주요 현안사업의 원활한 추진과 성공추진 의지를 다지기 위해 휴일임에도 실·국별 보고회를 행정부시장 주재로 진행하기로 하는 등 간부공무원부터 솔선수범하기로 하였다.

또한, 주요업무 보고 후 우리 지역의 최대 현안인 영남권 신국제공항 유치 기원을 위해 시 간부공무원 전원이 현장인 밀양을 방문하기로 하였다.

이번 방문으로 신국제공항 조기건설에 대한 공감대를 확산하고 밀양 유치에 대한 대구시의 의지를 다시 한번 확인하는 계기가 될 것이며 울산광역시, 경상북도 및 경상남도와의 협력과 유대관계도 한층 더 강화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대구광역시청 개요
대구광역시청은 260만 시민을 위해 봉사하는 기관으로, 2014년 당선된 권영진 시장이 시정을 이끌고 있다. 권영진 시장은 시민행복과 창조대구를 이루기 위해 대구광역시를 창조경제의 선도도시, 문화융성도시, 안전복지도시, 녹색환경도시, 소통협치도시로 만들겠다는 계획을 세우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daegu.go.kr

연락처

대구광역시 자치행정과
자치행정담당 김석동
053-803-2828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