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스마트카드, ‘사랑의 떡국·쌀 나눔 봉사활동’ 실시

뉴스 제공
한국스마트카드
2011-01-16 10:41
서울--(뉴스와이어)--티머니(T-money) 발행사인 한국스마트카드(대표 박계현 www.koreasmartcard.com)는 지난 1월 14일 ‘사랑의 떡국 나눔 봉사활동’을 통해 의미 있는 신묘년 새해를 시작했다. 사내 임직원으로 구성된 한국스마트카드 직원 봉사단이 서울 광진구 새마을 지회 및 수녀원에서 독거노인 대상에게 사랑의 떡국과 쌀을 전달했다.

이번 봉사활동은 ‘나눔 경영’을 직접 몸소 실천하기 위한 한국스마트카드 직원들의 자발적인 활동으로 한국스마트카드는 떡국 및 쌀 나눔 봉사활동 외 지속적으로 다양한 봉사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2010년 12월에는 티머니 결제시스템이 장착된 ‘사랑의 기부버스’를 운행해 티머니를 통해 기부금을 모아 불우이웃을 돕는가 하면, ‘사랑의 제빵 봉사’ 사내 기금 모금으로 마련한 겨울나기 용품과 어린이 신학기 선물용품을 독거노인과 조손가정에 전달하기도 했다.

한국스마트카드 박계현 대표는 “이번에 한국스마트카드 임직원 모두가 정성으로 준비한 떡국 한 그릇이 불우이웃에게 작지만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전 직원이 참여하는 ‘나눔’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실시함은 물론 나눔이라는 아름다운 긍정의 에너지를 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국스마트카드 개요
한국스마트카드는 모바일 시대를 맞아 교통 결제를 넘어 광범위한 일상에서 더 편리한 지불 결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2004년 서울시 신교통시스템 구축 사업을 성공적으로 완수, 첨단 기술력과 운영 노하우를 국제적으로 인정받았으며 2008년 뉴질랜드, 2011년 콜롬비아 보고타에 진출한 이래 꾸준히 해외 시장을 개척하고 있다. 특히 2013년에는 세계 최초로 후불 청구 방식의 ‘모바일 티머니(Mobile T-money)’를 선보이며 스마트 결제 서비스를 선도하고 있다. 한국스마트카드는 2014년 ‘고객’, ‘도전’, ‘상생협력’, ‘사회공헌’ 등을 4대 핵심 가치로 설정, 실천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t-money.co.kr

연락처

한국스마트카드
정현규 과장
2288-7664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 KPR
김화영 대리
3406-221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