中 엔터테인먼트 방송 CETV, ‘서울의 매력’ 제작·방영
서울시는 지난 12월부터 지속적으로 CETV와 협의하여 <교주래료 (教主来了,그분이 온다)> 프로그램에서 서울 특집편을 7부작으로 제작·방영하기로 합의하였으며, 이번 방영을 통해 서울의 무궁무진한 매력을 널리 알릴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 프로그램은 오는 16일(일) 이대쇼핑거리와 남산타워 촬영을 시작으로 22일까지 청계천, 압구정동을 비롯한 서울 전 지역을 취재 후 2월부터 중국 광동성 지역에서 방영된다.
특히 이 프로그램은 CETV에서 방영하는 한류드라마 ‘파스타’ 와 같은 시기에 방영돼 한류문화 확산과 무한체험 도시 “무궁무진(無窮無盡) 서울!(Infinitely yours, Seoul)”의 도시브랜드를 중국 전역에 알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 중국인의 관심이 큰 쇼핑과 음식 관련 정보를 집중적으로 제공해 서울을 방문할 예비 관광객들에게 사전관광기회를 부여하고, 세련되고 트렌디한 관광도시 서울의 이미지도 높일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CETV의 <교주래료>는 패션, 미용, 메이크업, 건강, 음식, 여행, 쇼핑 등 다양한 분야의 최신 트렌드를 생생하게 전달하는 라이프스타일 방송으로서 2월14일에서 22일까지 주중 22:30부터 15분간 방영 된다.
서울특별시청 개요
한반도의 중심인 서울은 600년 간 대한민국의 수도 역할을 해오고 있다. 그리고 현재 서울은 동북아시아의 허브로서의 역할을 하고 있다. 서울시는 시민들을 공공서비스 리디자인에 참여시킴으로써 서울을 사회적경제의 도시, 혁신이 주도하는 공유 도시로 변화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eoul.go.kr
연락처
서울특별시 경제진흥본부
마케팅과 성호주
02-6321-413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