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T글로벌 코리아, 천연성분 여성호르몬촉진제 렉-스(Lex-Lips) 출시

대구--(뉴스와이어)--NHT글로벌코리아(http://nhtkorea.com)에서 천연성분의 바르는 여성호르몬촉진제 렉-스(Lex-Lips)를 출시했다. 렉-스는 여성건강을 위한 여성전용 제품으로 NHT글로벌코리아에서 독점판매하고 있다.

렉-스는 여성호르몬(에스트로겐)의 분비촉진을 통해서 여성 신체 기능을 정상화 시켜주는 제품이다.

여성은 14세 전후로 초경을 시작하여 25세에 여성호르몬의 절정기를 맞이하며 그 이후 점차 호르몬의 감소가 일어나며 50세 전후에 이르면 폐경을 맞이하게 된다. 여성 호르몬 분비가 감소되고 남성 호르몬이 증가되면서 여성다운 면이 점차 줄어드는 현상을 보이며, 여성들은 임신, 출산 등을 거치면서 호르몬의 밸런스가 어긋나면서 몸의 밸런스가 어긋나게 되는데 렉-스는 이런 어긋남을 바로 잡아주는 역할을 한다.

렉-스를 사용하면 여성 호르몬이 자연 생성되므로 피부가 윤택해지고 혈액순환이 원활해져서 골다공증, 관절염, 질건조증, 생리불순 생리통, 오십견이나 손발 저림, 우울증, 안면 홍조증, 피부노화, 기억력감퇴, 체중감소, 요실금 냉대하, 질염 등 부인병 질환 개선, 여성 생체리듬을 회복시키는 효과가 있다.

또한 렉-스는 부수적으로 오르가즘을 느끼지 못하는 여성들에게 오르가즘을 느끼게 해주고, 이미 오르가즘을 느껴오던 여성들에게는 더욱 만족스런 오르가즘을 느낄 수 있도록 해준다. 따라서 여성의 성적 욕구를 증진시켜 한층 더 여성답게 느끼도록 해주며 소원(疎遠)한 부부관계를 개선하는 애정 촉진제이다.

사랑의 크림 렉-스는 혁명적인 제품으로 불리어지고 있으며, 오늘날 렉-스 이상으로 찬사를 받아본 제품은 없다고 한다. 모든 여성들이 렉-스를 사용함으로써 여성으로서 다시 태어나는 느낌을 실제로 갖게 해드릴 것이다.

렉-스와 함께함으로 애정생활의 짜릿함과, 여성으로 다시 태어나는 느낌을 일상생활에서 매일 매일 체험하신다면 여러분의 정신과 육체의 건강을 통해 삶의 질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다. 렉-스는 부부관계 시에만 사용하는 성생활용품이 아니며,여성 호르몬이 불균형되는 갱년기 여성들에게 새로운 삶을 찾아줄 것이다.

그리고 외과적인(성형수술) 시술이 필요 없이 천연제품으로 얼굴기능 여성기능 피부기능을 정상화 시켜주는 특수기능성 화장품으로 전 세계 시장을 놀라게 하고 있다. 또한 속효성이 있는 건강기능식품은 국제 특허도 보유하고 있으며, 세포기능을 정상화로 시켜주는 독특한 제품들이 있다.

렉-스는 세계특허출원된 제품으로 전 세계43개국에서 판매되고 있을정도로 인지도가 높고 세계1억명 이상의 여성들이 사용하며 놀라운효과를 보고 있다.

제품에 대한 문의 및 구매는 각 시나 구에 있는 NHT전문샵이나 사업자에게 알아볼수 있고 고객들이 렉-스에 대해 정확히 알기위해 NHT카페커뮤니티(http://cafe.daum.net/panavy1)를 통해 상세한 자료를 볼수 있으며 상담문의를 할 수 있다.

NHT글로벌소개: NHT글로벌은 Natural Health Trends Corp(내츄럴 헬스 트렌드 코프)의 약자로 친 자연건강을 추구하는 회사 라는 이름으로, 건강을 유지하기 위한 방법이 의약품에서 자연건강식품으로 대체되는 과정에 있음으로 자연 건강식품 산업을 지향하는 회사이다.

NHTG(www.nhtglobal.com) 자회사
2000. 1월 설립
사장 : Curtis Broom
본사 : USA(Dallas, Taxas)
해외투자법인 : 33개국 (한국, 일본, 중국, 대만, 호주, 영국, 멕시코, 캐나다, 미국 등)
1년 6개월만에 29개국 진출 신기록(회사, 제품, 보상 글로벌에 적합)
유럽17개국 진출예정
2001년매출 : 약 2천만불
2004년1/4분기 나스닥 주가성장율1위 (nhtg의 성장)
성장가능성.안정성 투명성 이 모두 검증(나스닥상장요건)
세계 최초 인터네트워킹 실현

NHT커뮤니티: http://cafe.daum.net/panavy1

연락처

NHT글로벌 코리아
김경후
010-4428-1319

이 보도자료는 NHT글로벌 샵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