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 설 명절 대비 택시 불법행위 지도·단속 실시

울산--(뉴스와이어)--민족 최대의 명절인 설을 맞아 택시 불법행위에 대한 지도·단속이 실시된다.

울산시는 1월 17일부터 1월 28일까지 12일간 역, 버스터미널, 복합쇼핑센터 등 다중이용시설 등을 위주로 시 전역에서 각종 택시 불법행위를 지도·단속한다고 밝혔다.

울산시는 설 연휴 기분 좋은 택시 이용을 위해 승차거부, 부당요금 등의 단속은 물론, 차량 청결 상태 및 운수 종사자의 복장 등에 대해서도 집중 점검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 설에는 KTX 울산역을 통해 울산시를 방문하는 승객이 많을 것으로 판단, 고향을 방문하는 손님들에 대한 친절서비스 독려 및 해당 지역이 택시 할증요금 적용지역 임을 고려, 요금에 대한 혼란이 없도록 택시 운수종사자의 세심한 안내와 주의를 당부할 예정이다.

울산시 관계자는 “우리 시의 첫인상이라고도 할 수 있는 택시 운수 종사자들이 정다운 서비스로 훈훈한 명절 분위기를 도모하고 우리 시를 방문하는 외부 손님들에게 따뜻한 도시 이미지를 제공할 수 있도록 택시 운행지도에 만전을 기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울산광역시청 개요
울산광역시청은 120만 시민을 위해 봉사하는 기관으로, 2014년부터 김기현 시장이 시정을 이끌고 있다. 품격있고 따뜻한 창조도시 울산을 목표로 삼고 안전제일 으뜸 울산, 동북아 경제허브 창조도시 울산, 최적의 도시인프라 매력있는 울산, 품격있는 문화도시 울산, 이웃사랑 복지 울산, 건강친화적 환경도시 울산, 서민 노동자와 기업이 함께하는 동반자 울산으로 만들어 나가기 위한 노력을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ulsan.go.kr

연락처

울산시 대중교통과
주 무 관 전태일
052-229-4225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