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커다일레이디, 젊고 트렌디한 스타일의 ‘Y CROCO’ 라인 출시

뉴스 제공
패션그룹형지
2011-01-17 10:47
서울--(뉴스와이어)--패션그룹형지㈜(대표:최병오)가 전개하는 여성 캐주얼 ‘크로커다일레이디’가 젊고 트렌디한 감성을 지닌 여성을 위한 ‘Y CROCO(와이크로커)’라인을 출시한다.

기존 ‘크로커다일레이디’의 상품 구성이 베이직한 단품 아이템 위주였다면 ‘Y CROCO’라인은 젊음 (Youthful), 실용성 (Useful)을 컨셉으로 세련된 컨템포러리 룩을 다양한 스타일로 제안한다. 여기에 독특한 ‘악어새 모티프’와 감각적인 ‘Y로고’를 활용하여 위트 있고 여성스러운 고감도 캐주얼 룩을 지향하는 것이 특징이다.

2011 S/S부터 현대적인 감성과 실용성을 강조한 ‘컨템포러리 룩(Contemporary Look)’, ‘Y CROCO’의 ‘Y’를 독특한 애니메이션 로고로 표현한 쿨 캐주얼 룩(Cool Casual Look)’, 핸드 라이팅과 자연스러운 스트립이 가미된 크루즈 룩(Cruise Look)’을 출시할 계획이다.

여성크로커다일 디자인실 정소영 이사는 “최근에는 40대가 20대 감성을, 50대가 30대 감성을 지닌 것이 일반적 추세이다. 즉, 소비자의 나이보다는 개인적인 취향과 개성에 맞춘 상품과 스타일이 중요한 시대다. ‘Y CRORO’ 라인은 그 동안 ‘크로커다일레이디’에서 볼 수 없던 젊은 감성, 세련된 스타일을 제안해 새로운 소비자 층을 흡수하는 매개체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설명했다.

실제로 ‘Y CROCO’라인은 지난 1년간 전문컨설팅 업체와 ‘현대 여성들의 소비 패턴과 패션의 변화’에 대한 조사결과를 바탕으로 철저한 기획과정을 거쳐 탄생됐다.

한편, 크로커다일레이디는 드라마 ‘시크릿 가든’에서 건강한 아름다움과 연기력을 인정받아 주가를 올린 배우 ‘하지원’을 전속 모델로 영입, 올 봄부터 대대적인 PPL과 마케팅에 돌입할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s://www.hyungji.co.kr/

연락처

패션그룹형지 홍보팀
김승호 과장
02-3498-036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