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토모테크, 대기전력제로 파워서플라이 출시

- 기존 컴퓨터에 간단하게 파워서플라이 교체로 만으로 대기전력제로

- 모토모테크 파워서플라이 장착으로 컴퓨터 대기전력 제로시대 활짝

뉴스 제공
모토모테크원
2011-01-17 12:54
고양--(뉴스와이어)--“대기전력제로기술, 파워서플라이에 적용”

대기전력차단 전문기업 모토모테크(회장 김정훈http://www.motomo1.com)는 컴퓨터 전용 파워서플라이에 대기전력차단 회로를 적용하여 컴퓨터의 대기전력이 제로와트 된 파워서플라이를 출시 예정이다고 17일 발표했다.

이번 출시 예정인 파워서플라이는 기존의 사용중인 컴퓨터도 구조변경 없이 간단하게 파워서플라이만 교체하면 대기전력이 제로(0W)되는 컴퓨터가 되어지며 컴퓨터 제조사에서부터 모토모테크의 파워서플라이를 장착하면 대기전력이 (0w)되기 때문에 모든 컴퓨터의 대기전력 단어 자체가 사라질것으로 전망된다.

모토모테크의 대기전력차단 파워서플라이는 시스템 구동 시 여러 가지 위험 요소로부터 파워 내부 부품 및 시스템을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한 과전압, 과전류, 과부하 및 단락 보호 회로가 장착되어 있으며, 블랙 코팅톤의 단정한 디자인과 상단 블루 120mm 쿨링팬으로 안정적인 발열제어 성능을 유지하고, 최신 시스템에 맞춘 커넥터 제공 등 기본적 성능또한 뛰어나며 기술력에 대한 자신감으로 .3년 무상의 제품보증기간을 적용한다.

한편 해외에서는 영국.터키.아일랜드 미국 중국 등에서 컴퓨터제조사 및 바이어와(MOU)가 진행중이며, 국내경우 “PC방과 전문조립업체 등에 합리적인 단가로 공급 예정임을 밝혔다.

모토모테크는 이미 한국전기전자시험연구원으로부터 0W 성적서를 받았으며 특허등록을 마친상태에서 출시를 발표하였다.

대기전력이란 컴퓨터를 사용하지 않고 플러그를 콘센트에 꽂아두기만 했을 때 소모되는 전력으로, 이른바 ‘전기흡혈귀’로 불리는데, 이러한 대기전력은 제조사마다 차이가 있지만 약 2~3W가량 소모된다. 모토모테크의 컴퓨터전용 대기전력차단 파워서플라이가 출시됨으로 해외 및 국내에서 사용되는 컴퓨터의 대기전력이 사라질 경우 그 절약효과는 매우 클것으로 보인다.

문의:모토모테크(031-920-8565)

모토모테크원 개요
모토모테크원은 전기 흡혈귀(전기 뱀파이어) 대기전력차단 전문기업으로 모든 전자제품의 대기전력(0와트)을 만드는 신기술로 대기전력 없는 전자제품시대를 활짝 열어가고 있다.
연락처

모토모테크 홍보팀
심은정 부장
031-920-856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