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라비전, 농촌진흥청 내부메일 메신저 시스템 구축

뉴스 제공
나라비전
2011-01-18 09:00
서울--(뉴스와이어)--메시징 솔루션 전문업체인 나라비전(대표이사 한이식, www.nara.co.kr)은 지난17일 농촌진흥청 내부메일 및 메신저 시스템을 구축하였다고 밝혔다.

이번 사업은 농촌진흥청 망 분리 사업의 일환으로 기존에 사용중인 메일시스템과 메신저시스템을 신규로 교체하고 내부의 모든 직원이 이용하는 업무용 메시징 시스템을 새롭게 구축하는 사업으로써, 진흥청 내 직원간의 업무 효율성을 높이기 위한 목적이었다.

신규로 구축한 메일 및 메신저 시스템은 진흥청 내의 전자결제 시스템인 e나라 시스템과 조직도 연동 및 싱글 사인 온(SSO) 적용을 통해 직원의 시스템 접근 및 업무 활용도가 높아지게 될 것으로 보고 있으며, 각종 결제 알림 기능이 추가되어 빠른 실시간 업무가 가능하게 되었다.

나라비전의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내부메일, 메신저구축 사업을 통해 자사의 대표 솔루션을 하나의 사이트에 구축하여, 농촌진흥청 내부의 대표 업무용 시스템으로써의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면서 “이미 재작년부터 준비해온 모바일 메일과 모바일 메신저 솔루션 시장에서도 올해에는 큰 두각을 나타내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나라비전 개요
나라비전은 300만 회원을 운영하는 웹 메일 서비스와 깨비 포털 솔루션 공급을 통해 확고한 입지를 굳혀 메일 전문기업으로 자리매김하였다. 메일 업계에서는 최초로 전문고객관리 시스템을 구축하고 고객서비스 센터를 운용하여 공공기관과 교육기관에서 독보적인 시장 점유율을 보이고 있다. 미래를 보는 눈과 탁월한 기술 노하우로 모바일기반의 이메일 뿐만 아니라, 연계된 다양한 솔루션을 개발하여 고객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통합 커뮤니케이션 구축으로 전세계를 무대로 전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nara.co.kr

연락처

나라비전 영업본부
김보배 대리
02-6334-53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