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라비전, 농촌진흥청 내부메일 메신저 시스템 구축
이번 사업은 농촌진흥청 망 분리 사업의 일환으로 기존에 사용중인 메일시스템과 메신저시스템을 신규로 교체하고 내부의 모든 직원이 이용하는 업무용 메시징 시스템을 새롭게 구축하는 사업으로써, 진흥청 내 직원간의 업무 효율성을 높이기 위한 목적이었다.
신규로 구축한 메일 및 메신저 시스템은 진흥청 내의 전자결제 시스템인 e나라 시스템과 조직도 연동 및 싱글 사인 온(SSO) 적용을 통해 직원의 시스템 접근 및 업무 활용도가 높아지게 될 것으로 보고 있으며, 각종 결제 알림 기능이 추가되어 빠른 실시간 업무가 가능하게 되었다.
나라비전의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내부메일, 메신저구축 사업을 통해 자사의 대표 솔루션을 하나의 사이트에 구축하여, 농촌진흥청 내부의 대표 업무용 시스템으로써의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면서 “이미 재작년부터 준비해온 모바일 메일과 모바일 메신저 솔루션 시장에서도 올해에는 큰 두각을 나타내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나라비전 개요
나라비전은 1995년에 설립된, 공공기관 및 기업에 특화된 웹메일 솔루션 개발 및 구축 전문 기업이다. 국내 최초 웹메일 솔루션인 KEBI를 시작으로, 편의성과 보안성을 겸비한 에어즈락 메일까지 다양한 고객의 요구와 빠르게 변화하는 기술에 발맞춰 지속적으로 혁신하고 있다. 30여 년간 1,000여 개 이상의 웹메일 및 메시징 시스템을 성공적으로 구축한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 가치를 증대하고 만족을 극대화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nara.co.kr
연락처
나라비전 영업본부
김보배 대리
02-6334-5300
이메일 보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