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EN, 새로운 2포트 USB HDMI 케이블 KVM 스위치 출시

- HDMI 기능 및 게임용 키보드를 지원

- 사용자 친화적인 기능으로 데스크탑 멀티미디어 구성에 효과적

뉴스 제공
에이텐 코리아
2011-01-18 11:40
대만--(뉴스와이어)--KVM 솔루션 전문 기업 ATEN에서 새로운 USB HDMI 타입의 케이블 KVM 스위치 CS692를 출시했다. 신제품 CS692는 기존의 케이블 타입 KVM 스위치에 새로운 기능을 강화한 제품으로 2대의 HDMI 내장 컴퓨터를 하나의 USB 키보드, 마우스 및 HDMI 모니터로 제어할 수 있다.

뛰어난 HDMI 기능 및 USB 2.0 주변 기기 공유, 게임용 키보드 지원 등 사용자 친화적인 작업 환경을 최적의 방식으로 통합한 CS692는 사용자가 데스크탑 멀티미디어 환경에서 최신의 기술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한다.

CS692는 2개의 1.2m 케이블이 올인원 방식으로 내장되었으며 작고 가볍게 디자인 되었다. 핫키 또는 리모트 포트 선택기를 통해 사용자는 컴퓨터 사이를 편리하게 스위칭 할 수 있으며 최신 마우스 포트 스위칭 기능을 제공한다. 마우스 포트 스위칭 기능은 사용자가 간단히 USB 마우스의 스크롤 휠을 더블 클릭하는 것만으로도 포트 변경이 가능한 기능이다.

CS692는 HDCP 복사 방지 호환성을 갖춘 HDMI 1.3a 디지털 표준에 완벽히 호환되기 때문에 사용자가 블루레이 콘텐츠를 Full HD 1080p 해상도 및 Dolby True HD/ DTS HD 사운드로 감상할 수 있다. ATEN의 독자 기술인 비디오 DynaSyncTM 기술을 사용해 컴퓨터가 켜질 때 일반적으로 발생하는 문제를 해결하며, 포트 스위칭을 하는 동안에도 모니터 설정은 최적의 해상도를 유지한다. 또한 최대 해상도는 1920 * 1200으로 일반 와이드 스크린 LCD 모니터에서도 끊김 없이 작업이 가능하다.

ATEN 관계자는 “모든 컴퓨터 사용자에게 있어 제품의 편리성 및 품질은 매우 중요한 사항”이라며 “이번에 출시한 CS692의 사용자는 HDMI 표준, 게임용 키보드 지원, 오디오 기능 및 기타 혁신적인 기능들로 한번에 여러 작업을 할 경우 더욱 편리할 것”이라고 밝혔다.

CS692는 Windows 7 시스템을 지원하며, Windws, Mac, Linux를 포함한 멀티 플랫폼을 지원한다. 또한 오디오 기능 지원으로 풍부한 저음역을 갖추고 있는 2.1Ch 서라운드 사운드 시스템을 제공한다. KVM 및 오디오 사용 권한은 각각 독립적을 스위칭 할 수 있어, 사용자는 비디오 게임을 하는 동안 한 쪽 컴퓨터에서 음악을 듣거나 또는 다른 쪽 컴퓨터에서 오피스 작업을 병행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한 쪽 컴퓨터가 꺼졌을 때 CS692는 자동으로 전원이 켜진 컴퓨터로 스위칭 하는 전원 감지 기능 및 USB 2.0 마우스 포트는 USB 허브로 사용해 주변 장치까지 공유할 수 있다. 또한 콘솔 마우스 포트 에뮬레이션/바이패스 기능으로 대부분의 마우스 드라이버 및 멀티 기능 마우스와 호환된다.

에이텐 코리아 개요
ATEN International Co. Ltd.은 IT 분야의 컴퓨터간 통신 환경 솔루션 개발 전문 업체다. 1979년에 설립된 ATEN은 오늘날 KVM 스위치 개발의 주역인 세계적인 제조업체다. ATEN 연구소에서의 끊임없는 연구개발로 수많은 특허 출원과 정교한 ASIC이 개발될 수 있는 기반이 마련됐으며, 이로 인해 ATEN의 수많은 제품들은 기본단계에서부터 기업 시장에 적합한 완성된 KVM 솔루션으로 탄생했다. ATEN International Co., Ltd은 대만, 중국, 일본, 미국, 영국, 한국 등 세계 여러 나라에 지사를 두고 있으며, 그 중 ATEN의 한국 지사인 한국 에이텐은 2007년 새롭게 설립돼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더 자세한 정보는 한국 에이텐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CS692 관련 웹페이지: http://www.aten.co.kr/products/productItem.php?pid...

웹사이트: http://www.aten.co.kr

연락처

한국에이텐 영업마케팅팀
김미라
02-467-678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