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중개사 이러닝업계에 경쟁력으로 뭉친 6인의 레전드 ‘상상에듀’

서울--(뉴스와이어)--공인중개사업계의 화려한 강의이력을 지닌 여섯 명의 교수진이 하나의 팀워크로 뭉쳐 공인중개사 이러닝업계에 새로운 돌풍을 예고했다.

2010년 9월 10년여의 강남박문각(랜드스파) 생활을 뒤로하고, 여섯 명의 교수진이 함께 모여 만든 ‘상상에듀’라는 공인중개사 이러닝 전문회사는 여섯 명 전원이 모두 과목별 박문각기본이론서의 대표저자였고, 부동산TV, 일자리방송, 방송대학TV 등 강의이력도 다양하다.

그 주인공들은 수만 명의 수강생을 배출했다는 말이 의심스럽지 않을 정도로 다음까페에서 공법 고광표, 민법 이종근, 공시법 김진규 교수의 카페를 검색하면 수천, 수만 명의 회원이 열기를 내뿜고 활동하고 있다는 것을 볼 수 있다. 이정도면 공인중개사업계에서 알아주는 스타중의 스타라고도 한다.

많은 수험생을 가르쳐보아서 에피소드도 많이 있겠지만, 2009년 20회 1차 시험에서 중1의 나이로 합격, 21회 2차에서 최종합격한 김수찬군도 바로 이 여섯 교수진의 합작품이라고 한다.

신생 이러닝회사라고 다 같은 이러닝회사가 아니다. 출판업계에서 조차 초단기간에 교재를 찍어내는 것은 불가능하다 여겼지만, 최신 출제경향을 완벽 분석해 놓은 교재를 내놓을 수 있었던 것은 여섯 명 교수진 모두가 업계 최고의 박문각 기본이론서의 대표저자이었기에 가능한 일이라고 한다.

교수진 한명 한명이 모두 수천, 수만 명의 카페회원들을 보유한 스타급 강사일 뿐만 아니라, 지난 10여 년간 수만 명의 수강생을 배출한 유명인이기에 자신의 이름에 걸맞은 수준 높은 교재를 편찬할 수 있었다.

상상에듀 박성진 전무는 “새로 출발한 회사답게 고객의 요청은 즉각 반영되며, 교수와 수강생과의 커뮤니케이션이 원활하기에 수험생이 절실하게 필요로 하는가에 대해 학습프로그램으로 바로바로 이어진다”고 전하며, 앞으로 상상에듀는 품격 높은 수험정보, 컨설팅, 맞춤형 서비스 등의 차별화된 가치를 수험생과 고객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상상하면 합격이 이뤄진다는 상상에듀의 캐치프레이즈처럼 공인중개사 이러닝업계에 한 단계 높은 서비스를 기대해 보는 것은 어떨까 생각해본다. (문의:상상에듀 1577-6838)

<2011년 제22회 공인중개사 시험일정 안내>
원서접수 : 2011년 8월8일∼8월17일(1,2차 동시접수)
시험일 : 2011년 10월23일
합격자발표일 : 2011년 11월23일
응시원서교부 및 접수방법
교부 및 접수기간 : 공고에 따름(2011년 7월 중순 공고예정)
인터넷 접수 : 한국산업인력공단(www.q-net.or.kr)접속→원서접수→인터넷접수
(※인터넷에 익숙하지 못한 수험자나 시설이 구비되지 못하여 내방한 수험자는 공단지역본부 및 지사에서 접수 도우미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내방 시 사진3×4cm 1매, 전자결재수단(신용카드, 결제통장 등 지참)

이 보도자료는 상상에듀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