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오니스 BIO-LED LAMP 공기청정기, 특허청으로부터 우수한 살균력·제균효과 판명

뉴스 제공
이오니스
2011-01-19 08:00
서울--(뉴스와이어)--휴대용 공기청정기 전문업체인 이오니스(대표 장석운 / www.ionic.kr)는 지난해 7월 미국시장에 출시한 바이오 LED LAMP 2모델이 마침내 대한민국 특허청에서 디자인등록과 함께 공인기관(건자재시험 연구소)에 의거 살균력과 제균 효과가 99.9%라는 입증을 판명받았다고 18일 밝혔다.

바이오 LED LAMP 2는 이오니스 특허기술인 자연친화적인 공기청정기술 IPI(Ion Plasma Ion)을 응용, 다양한 실생활에서의 공기 제균 효과와 살균효과가 탁월하면서도 무드등이 아닌 LED조명기능을 겸비한 제품이다.

아울러 국내 경쟁메이커 B사로부터 특허권과 디자인문제로 이의 제기를 받았으나, 이 역시 B사의 특허권이나 디자인과 전혀 관계없다는 승소 판결을 받았다.

이오니스 장석운 대표는 “B사의 디자인은 대만 P사의 조명기기 제품과 유사하다는 의견과 함께, 제품도 B사의 모델은 단순한 음이온 제품으로 기 공지된 기술로 판명이 되었고, 그와는 달리 당사의 제품은 수산라디칼 이온에 의거 공기중의 수분을 분해해 자연친화적인 산소 음이온과 살균 및 제균력이 탁월한 활성수소를 다량으로 발생시켜 음이온만 발생시켜주는 기존 B사의 모델에서 탈피해 제균 효과가 탁월한 공기청정기로 그 제균효과가 99.9%에 달한다는 입증효과를 공인기관으로부터 성적서를 받아냈다”고 말하며, “이오니스 바이오 LED LAMP 2는 명실상부한 세계 최초의 BIO-LED LAMP공기청정기로 단순한 음이온 발생기로부터 한단계 급성장한 모델로 국내외적으로 자리매김을 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이오니스는 이번 입증을 계기로 가정이나 빌딩의 실내 공기(담배연기, 니코틴, 포름알데히드, 암모니아 등의 유해성분의 제거)뿐만 아니라 호흡기 질환과 아토피질환 등 의료분야, 농축산업 분야 등으로 사업분야를 확대시킬 계획이다.

또한 더욱 다양한 분야에서 효능의 검증을 추진하고 그와 더불어 상응하는 모델도 개발하여 상반기 내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아울러 지금까지 미국시장에만 선보이던 모델을 국내 모델로 일부 문제점을 개선해, 본격적인 출시와 함께 국내 시장의 대리점 및 총판 조직도 대대적으로 모집하여 사업을 개편하여 나가겠다고 밝혔다.

제품 가격은 98,000원 예정이며, 제품 문의는 전화(02-894-5355)로 하면 된다.

이오니스 개요
이오니스는 공기청정기 수출전문 업체로, 기존의 공기청정기와는 달리 고정관념에서 탈피한 새로운 아이디어 제품을 만들어 도전하는 신개념의 공기청정기와 휴대용 공기청정기 제조 업체이다. 40년의 개발 경험을 바탕으로 더 나은 아이디어로 실생활에 접근할 수 있는 모델을 창출하여 고객과 함께 한다는 기업 이념으로 끊임없는 시장과 상품을 찾는 미래 지향적인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ionic.kr

연락처

이오니스
대표 장석운
02-894-535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