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신형 중소기업 신년하례회 개최

- 19일 서울 역삼동 포에버리더스에서 이노비즈協‧경영혁신協 공동 개최

2011-01-19 15:08
서울--(뉴스와이어)--신묘년 새해를 맞이해 ‘혁신형 중소기업 신년하례회’가 열렸다.

중소기업기술혁신협회(회장 한승호, 이하 이노비즈협회)와 한국경영혁신중소기업협회(회장 박재천, 이하 경영혁신협회)는 19일 수요일 오전 11시 30분 서울 역삼동 포에버리더스 컨벤션홀에서 신년하례회를 가졌다.

이노비즈협회 관계자는 “지난 1월 경영혁신협회가 발족한 이래 두 협회는 혁신형 중소기업의 제도개선 및 성장단계별 육성정책에 한 목소리를 내왔다”며, 이후에도 “우리나라 경제의 중추역할을 하는 기술혁신기업과 경영혁신기업이 경영애로 해소와 발전·도약을 위해 적극적으로 협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두 단체가 함께 처음으로 주최한 ‘혁신형 중소기업 신년하례회’는 두 단체의 임원과 회원사 약 100 여명이 참석했으며, 주요 참석 인사로는 김영환 국회 지식경제위원장, 배은희 국회의원, 고승덕 의원, 정영태 중소기업청 차장이 참석했다.

중소기업기술혁신협회 개요
이노비즈협회(중소기업기술혁신협회)는 기술혁신형 중소기업, 즉 이노비즈기업을 회원으로 하는 경제단체이다. 이노비즈(INNOBIZ)란, 중소기업기술혁신촉진법에 근거하여 오슬로매뉴얼(OECD에서 개발한 기술혁신 평가 매뉴얼)에 의하여 2단계의 기술성 심사를 통과하여 중소기업청으로부터 이노비즈 인증을 받은 혁신기술을 보유한 핵심 기업군이다. 이노비즈협회는 이노비즈 인증 관리기관으로 경기 성남시 분당구 삼평동에 본회를 두고 있으며, 전국 9개 지회(충북, 대전세종충남, 강원, 경남, 대구경북, 부산울산, 전북, 광주전남, 제주)를 운영 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innobiz.or.kr

연락처

중소기업기술혁신협회
대외협력팀
02-2187-96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