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토로라, 운동 중에도 음악과 통화를 즐길 수 있는 블루투스 헤드폰® S10-HD 출시

뉴스 제공
모토로라코리아
2011-01-20 09:13
서울--(뉴스와이어)--블루투스® 헤드셋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모토로라 모빌리티는 운동 중에도 언제 어디서나 음악을 즐길 수 있는 블루투스® 스테레오 헤드폰S10-HD을 한국 시장에 선보인다. S10-HD는 소비자들이 땀과 먼지유입에 대한 걱정 없이 풍부한 고음질의 음악을 감상할 수 있게 해준다.

모토로라 아시아지역 CP사업 본부장 재키 팽(Jacky Feng)은 “S10-HD는 소비자들이 장소와 상황에 구애 받지 않고 자신만의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도록 최적화된 제품”이라며 “S10-HD는 최상의 음질과 활동 중 발생할 수 있는 먼지와 땀으로부터의 손상을 방지해주는 진보된 디자인으로 한국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운동 중에도 언제나 쾌적하게

S10-HD는 초경량 무게와 땀과 습기로부터의 방수 기능으로, 일상에서는 물론 격렬한 운동 중에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 기기가 항상 건조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세밀한 디자인과 첨단 소재를 적용했다. S10-HD의 스피커는 새로운 이어쿠션 인터페이스(Ear cushion interface)와 물에 잘 젖지 않는 음향망(Acoustic mesh)을 채택해 최상의 음질은 유지하면서도 땀에 젖지 않도록 설계됐다. 습기의 유입을 방지하기 위해 실리콘 처리된 전자 부품들을 사용하고 모든 버튼을 하나의 몰드로 처리한 것이다. 또 마이크로 USB 충전 단자를 헤드폰의 방수 플러그 안에 넣었다.

언제 어디서나 최상의 음질 구현

S10-HD는 새로운 방식의 고음질 오디오기술을 통해 좋아하는 음악을 보다 풍부하고 편안하게 감상할 수 있도록 한다. 디지털 튜닝과 한층 강화된 베이스 사운드를 구현한 앞선 음향 디자인은 놀라울 정도로 풍부한 음질을 선사한다. 음악감상 중 전화가 오면 음악을 중지하고 통화 모드로의 전환이 가능하며, 통화가 끝나면 다시 중지된 부분부터 음악재생 모드로 자동 전환되어 편리하게 음악감상과 통화를 즐길 수 있다.

완벽한 디자인 설계로 더욱 쉬워진 사용

S10-HD는 무선 음악 기기를 재정의한 제품으로 2008 CES 베스트 혁신 디자인& 엔지니어링상을 수상한 블루투스 스테레오 헤드폰 S9-HD의 최신 후속 모델이다. 후면 덮개는 야외에서 최적의 안테나 성능을 낼 수 있도록 새롭게 디자인됐으며, 음악 재생과 전화 송수신이 용이하도록 버튼 부분을 개선했다.

한편, 모토로라 코리아는 S10-HD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1월 20일부터 2월 28일까지 열리는 ‘S10-HD스키장 체험 이벤트’를 통해 총 160명의 ‘모토로라 블루투스 앰베서더’를 모집한다. 선정된 앰베서더는 S10-HD와 함께 전용가방과 파우치는 물론 휘닉스파크 무료 리프트권과 스키 렌탈권을 무료 증정 받을 수 있어, 스키나 보드를 타면서 S10-HD의 뛰어난 음질과 편안한 착용감, 탁월한 기능을 직접 체험해보는 경험을 할 수 있다.

또한, 같은 기간에 옥션, G마켓, 11번가, 인터파크 등 주요 온라인 쇼핑몰과 주요 백화점, 대형서점, 대형 할인점 등에서는 S10-HD 경품 증정 행사와 함께 모토로라 블루투스를 할인 받을 수 있는 ‘S10-HD 오픈몰 이벤트’가 진행된다. 해당 온라인 쇼핑몰에서 최신 스마트폰과 호환이 되는 모노타입의 블루투스와 휴대용 충전 배터리 등 모토로라 다양한 제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만날 수 있으며, 행사 기간 중 S10-HD 구매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S10-HD 컨버스 백팩이 제공된다.

S10-HD의 소비자가격은 9만 9,000원.

판매처 및 A/S 관련

모토로라의 S10-HD는 전국 모토로라 서비스 센터와 모토로라 홈페이지, 백화점, 대형서점, 할인매장, 전자기기 복합상가 등에서 구입 가능하며 A/S는 전국 모토로라 서비스센터에서 가능하다. 제품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모토로라 홈페이지(www.motorola.com/kr/consume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myMotorola.co.kr

연락처

모토로라 코리아
임성연 부장
02-2018-4159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사 플레시먼힐러드 코리아
조향희/안예슬
02-2016-721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