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하우젠, ‘에어컨의 스마트 변화’편 공개
이번 광고는 에어컨에 대한 소비자의 고정관념을 깬 ‘스마트한 생각의 스마트 터치’라는 컨셉으로 ‘스마트 에어컨’의 기술경쟁력과 차별성을 전달하는 데 중점을 뒀다. ‘스마트 에어컨’은 네모 반듯한 백색가전의 디자인을 탈피하여 슬림해지고, 스마트 컨트롤 기능을 통해 실내에서만 조작이 가능하다는 상식을 뒤엎는다. 또 여름에만 이용하는 냉방기기가 아니라 4계절 내내 이용 가능하다는 획기적인 내용을 담았다.
이와 함께 스마트한 제품의 트렌드를 반영하여 스마트(smart), 심플(simple), 섹시(sexy) 키워드를 적용한 ‘3S’ 광고기법을 선보였다. 모델 김연아의 스마트한 터치에 따른 제품변화를 통해 ‘스마트 에어컨’의 스마트(Smart)한 면을 제시하고 제품 이외의 불필요한 이미지들을 최소화해 깔끔(Simple)한 영상을 구현했다. 뿐만 아니라 매력적(Sexy)인 삼성 하우젠 스마트 에어컨만의 특장점을 소개하는데 주력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4계절 내내 실내 환경을 쾌적하고 스마트하게 제공할 수 있는 ‘스마트 에어컨’ 출시에 이어, ‘스마트 에어컨’의 제품력을 소비자들이 이해하기 쉽도록 광고에 녹여봤다”며 “스마트시대의 생활가전분야 리더로서 실생활 속에서 소비자들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을 이어나갈 계획이다”고 설명했다.
삼성전자 개요
삼성전자는 반도체, 통신, 디지털 미디어와 디지털 컨버전스 기술을 보유한 글로벌 리더다. 삼성전자는 디지털 어플라이언스 부문, 디지털 미디어 부분, LCD 부분, 반도체 부분, 통신 네트워크 부분 등 5개 부문으로 이뤄져 있다.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브랜드인 삼성전자는 스마트폰, 디지털 TV, 메모리 반도체, OLED, TFT-LCD 분야에서 세계 선두 주자다.
웹사이트: http://www.samsung.com/sec
연락처
프레인
이재두
02-3210-971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