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AC, ‘Ideas to Innovation Challenge’ 대회 우승자들에게 260000 달러 상금 수여

- GMAC MET Fund, 비즈니스 스쿨들의 최고 컨셉트 실행 지원 예정

2011-01-20 10:18
레스톤 버지니아주--(뉴스와이어)--GMAT 시험 소유자인 Graduate Management Admission Council (GMAC)은 동 위원회의 글로벌 ‘Ideas to Innovation (i2i) Challenge’ 대회에서 경영 교육을 창조적으로 변화시키는 아이디어를 제출하여 다른 참가자들을 압도한 21명의 참가자에게 260,000 달러 이상의 상금을 수여했다고 오늘 발표했다.

9개 나라의 경영 대학원 학생, 대학교 교직원과 회사 사장과 인턴 사원이 포함된 팀 등이 우승의 영예를 안았다. 60개 국가의 650여 명이 2010년 7월에서 10월까지 진행된 이 대회에 자신의 아이디어를 제출했다. 아이디어의 절반은 경영대학원 졸업생과 재학생 그리고 지원자들이 제출했다.

i2i Challenge 대회는 전세계의 비즈니스 교육을 개선하기 위한 1억 달러 규모의 GMAC Management Education for Tomorrow (MET) Fund 활동의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고 있다. GMAC은 MET Fund의 상당 부분을 이번 대회에서 우승한 아이디어 실행에 투자할 계획이다.

50,000 달러의 일등상은 미국 North Carolina Agricultural and Technical State University의 조교수인 앨리스 스튜어트 박사(Alice Stewart, Ph.D)가 차지했다. 스튜워트 박사는 오늘날의 정보 기반 경제와 밀접하게 조율되어 있는 맞춤형 학위 프로그램을 만들기 위해 경영대학원 학생이 “누적형 지식 학점"을 활용할 수 있도록 하자는 아이디어로 우승을 거머쥐었다.

다른 4개의 아이디어에 각 25,000 달러의 상금이 돌아갔으며 10개의 아이디어에는 각 10,000달러가 그리고 다른 5개의 아이디어에는 2,500 달러의 장려상이 수여된다. 상을 수상한 아이디어에는 경영대학원 학생들에게 강의실의 개념을 완전한 사업 계획으로 전환시키도록 요구하는 교육, 연구를 위해 인터넷 기반 비디오 보관소를 개발하는 것과 MBA 지원자에게 필수적으로 기업가 훈련을 시키는 것 등이 포함되어 있다.

모든 우승 아이디어와 그 제출자들에 대한 상세 정보는 www.gmac.com/i2iwinner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컨테스트의 재미는 모든 사람들에게 개방되어 있다는 점이다. 경영대학원 개선 방안을 제출해 달라는 우리의 요청에 대해 전세계로부터 받은 엄청난 반응에 대해 매우 감사하게 생각한다. 접수된 아이디어들은 앞으로 몇 년 심지어 몇 십 년 동안 경영 교육을 변화시킬 수 있는 실질적인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 이 아이디어 중 하나가 궁극적으로 우리의 손자들이 경영을 공부하는 방식을 완전히 바꾸어 놓을 수도 있을 것이다. GMAC이 이러한 아이디어가 구현될 수 있는 자원을 제공할 수 있는 앤젤 투자자 역할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영광으로 생각한다.”라고 데이브 윌슨(Dave Wilson) GMAC 사장 겸 CEO는 밝혔다.

오늘부터 10월 5일까지 진행하는 i2i Challenge의 다음 단계에서는 우승한 아이디어 한 개 이상을 실행하는 방안을 경영대학원이나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다른 비영리 조직으로부터 제출 받을 예정이다. 위원회는 GMAC MET Fund가 한 개 이상의 최고 제안을 수용하여 지원하도록 할 계획이다. 제안 제출에 대한 정보는 www.gmac.com/i2iproposal 에서 확인할 수 있다.

“i2i Challenge의 진정한 매력은 이 행사가 개별적인 경영대학원에 관한 것이 아니라 전세계에서 아이디어를 받아 들이고 경영대학원들에게 자신의 프로그램에 가장 맞는 방식으로 그 아이디어들을 해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는 점이다. 이러한 활동은 경영대학원을 운영하는 사람들에게 새로운 사고를 자신의 DNA와 조율하여 독보적인 것을 창조할 수 있도록 해 줄 것이다.”라고 알렉스 세빌라(Alex Sevilla) University of Florida Warrington College of Business Administration의 부학장 겸 MBA 프로그램 책임자이자 GMAC 이사회 의장은 말했다.

GMAC 및 GMAT 시험 관련 정보
Graduate Management Admission Council(www.gmac.com)은 주요 경영 대학원들을 위한 비영리 교육 단체로, 전세계 5,000여 경영대학원들이 활용하는 Graduate Management Admission Test (GMAT® 시험)을 소유하고 있다. GMAC은 버지니아 주 레스톤에 소재하고 있으며 런던, 뉴델리 및 홍콩에 지사를 운영하고 있다. 전세계의 경영 대학원 과정을 위해 공개적으로 설계된 유일한 표준화된 시험인 GMAT 시험은 110개가 넘는 국가의 530여 테스트 센터에서 계속 응시할 수 있다. GMAT 시험에 대한 추가 정보는 www.mb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경영대학원입학위원회 개요
경영대학원입학위원회(GMAC)는 전 세계의 선도적인 경영대학원들로 구성된 미션 중심으로 운영되는 협회다. GMAC은 경영대학원 교육 산업에 필요한 세계적 수준의 연구, 업계 콘퍼런스, 채용 툴과 평가 작업은 물론 지원자들의 고등 교육 여정을 이끌어가며 관련 리소스와 이벤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GMAC이 소유·관리하는 경영대학원 입학시험(GMAT™)은 가장 광범위하게 이용되고 있는 경영대학원 평가이다. 매년 1200만명이 넘는 예비 학생들이 mba.com, GMAC Tours, BusinessBecause 등 GMAC의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MBA 및 경영학 석사 프로그램 관련 정보를 알아보고 있으며 전 세계 도처의 학교들과 연결돼 시험 준비와 등록, 경영 교육 및 커리어 측면의 목표를 성공리에 달성하는 방법과 관련해 조언을 얻고 있다. GMAC는 중국, 인도, 영국 및 미국에 지사를 둔 세계적 기관이다. 경영대학원입학위원회 업무와 관련한 자세한 설명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www.gmac.com

연락처

Sam Silverstein
GMAC
이메일 보내기
사무실: +1-703-668-9777
휴대폰: +1-703-625-04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