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암웨이, 설 종합선물세트 출시

뉴스 제공
한국암웨이
2011-01-20 10:43
서울--(뉴스와이어)--2011년 토끼해인 신묘년 구정을 맞아 한국암웨이 (대표이사 박세준, www.amwaykorea.co.kr)는 토끼의 3가지 매력을 담은 설날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신묘년 새해는 토끼의 지혜로움과 발랄함을 담아 특별한 사람에게 뜻 깊은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상품들로 엄선, 선물세트를 구성했다.

‘뉴트리라이트 더블엑스 종합 선물세트’는 이번 한해 특별한 이에게 건강을 선물 해주고 싶은 사람들을 위한 안성맞춤 선물이다. 한국암웨이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인 ‘뉴트리라이트’의 ‘뉴트리라이트 더블엑스’ 제품은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아, 국내외적으로 높은 판매량을 보이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매일 상쾌한 습관으로 건강을 유지하고 싶은 이들에게 한국 암웨이는 ‘뉴트리라이트 아세로라 C 비타민’ 세트를 추천한다

건조하고 예민한 피부와 건강한 치아를 위한 한국암웨이의 ‘퍼스널 케어 선물세트’도 실속만점 알뜰 상품이며, 1년 365일 부담 없이 즐겨 마실 수 있는 과실음료인 ‘라임트리 매실원 유자원 복분자원 컬렉션’도 설 종합선물세트로 좋은 선물이다.

더불어 암웨이의 ‘노브스갈라 포도씨유 세트’는 100% 이태리산 포도씨유로 만든 제품으로 명절 부침, 튀김, 구이 요리를 위한 선물로 좋다.

한국암웨이 개요
한국암웨이는 1992년 영업을 시작한 이후 국내 직접 판매 산업을 이끌어 왔다. 특히 세계적인 제품을 국내에 공급하는 동시에 국내 유수 기업과의 제휴를 통해 해외 수출에 힘쓰며 한국사회와 함께 성장하고 있다. 뉴트리라이트, 아티스트리, 배스/바디, 홈리빙 브랜드 등을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amway.co.kr

연락처

한국암웨이 홍보부
김나영
02-3468-6493

힐앤놀튼
한지숙 대리
02-2287-091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