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I, 스노보드 전문 브랜드 버튼과 세계 최대 스노보드 행사 진행

서울--(뉴스와이어)--프리미엄 소형차 브랜드 MINI가 스노보드 전문 브랜드 버튼(Burton)과 파트너십을 채결했다고 밝혔다. MINI와 버튼은 세계 최대 스노보드 행사 중 하나인 ‘버튼(Burton) 유럽 오픈’은 물론, 오는 2월 1일 개최되는 ‘버튼 캐나다 오픈’과 3월 7일에 열리는 ‘버튼 미국 오픈’ 등 버튼 글로벌 오픈 시리즈(BGOS)를 위해 협력하고 고객에게 더 큰 라이딩의 즐거움을 제공할 예정이다.

스노보더를 위한 창의적 공간 활용 어워드(Creative Use of Space Award) 개최

“제한 된 공간을 최대한 창조적으로 활용한다”는 MINI의 철학을 가장 잘 나타내주는 말로 MINI와 버튼은 공통적으로 최고의 기술력 뿐만 아니라 창의성, 주변 환경과의 상호 작용, 개인적 스타일 등이 반영된 디스플레이와 점프를 중요시한다는 공통점을 가지고 있다.

그러한 의미에서 MINI는 이번 ‘버튼 유럽 오픈’의 하프파이프와 슬로프스타일 시합의 준결승전과 결승전에 참여하는 라이더 중 가장 기발하고 독특한 퍼포먼스를 선보인 라이더를 선발하는 ‘창의적 공간 활용 어워드(Creative Use of Space Award)’를 개최한다.

라이더들의 퍼포먼스를 동영상으로 촬영해, 오는 21일부터 MINI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MINI)에 웹 클립으로 게시되며, 방문자들은 가장 마음에 드는 클립에 ‘좋아요(Like)’를 선택해 투표할 수 있다. 락스, 캘거리, 스트래튼에서 열리는 버튼 글로벌 오픈 시리즈(BGOS) 촬영 분 중 가장 인기 있는 영상에는 글로벌 투표 후보가 될 자격이 주어지며, 오는 3월말 가장 창의적인 여성 라이더와 남성 라이더를 최종 수상자로 선정하고 각각 미화 25,000달러의 상금을 수여할 계획이다.

한편, 온라인 투표 참가자는 2011/12 시즌 버튼 글로벌 오픈 시리즈 중 하나를 관람할 수 있는 4인 여행권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된다.

BMW코리아 개요
BMW그룹은 BMW, MINI, 롤스로이스 브랜드를 자랑하는 가장 성공적인 자동차 및 모터 사이클 업체다. 글로벌 기업으로써 BMW 그룹은 14개국에서 25개 생산 네트워크를 운영하고 있으며, 140개가 넘는 국가에 걸쳐 글로벌 영업망을 구축하고 있다. BMW그룹은 지난 2011년 전 세계적으로 167만 대가 넘는 자동차와 113,000대가 넘는 모터사이클을 판매했으며, 2010년 회계연도에는 4억 8,000만 유로의 세전이익과 600억 5천만 유로의 매출액을 기록한 바 있다. 2010년 12월 31일을 기준, 전 세계적으로 95,500명에 이르는 직원이 근무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bmw.co.kr

연락처

미디컴
송민규 대리
02-6370-807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