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유럽여행에 ‘하모니’를 더하다

뉴스 제공
하나투어 코스닥 039130
2011-01-20 17:17
서울--(뉴스와이어)--가이드의 깃발을 따라다니던 획일적인 유럽 단체여행에 변화가 찾아온다. (주)하나투어(대표이사 사장 권희석)는 유럽 3~5개국을 관광하는 기존의 여행상품과는 달리 한 두 곳을 집중적으로 관광하며 한층 여유로운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유럽 ‘하모니+’ 상품을 선보였다.

일반적인 유럽패키지여행은 최소출발인원이 10명이며, 보통 3개국 이상을 방문하기 때문에 빡빡한 일정으로 진행되곤 했다. 하지만 ‘하모니+’는 파리에서 1일 자유시간을 제공해 자유롭게 시내관광을 할 수 있도록 하고 기존에 알려지지 않은 새로운 관광지를 방문하는 등 차별을 두고 있다. 또한 시내에 위치한 호텔을 이용하면서 시내 이동 및 관광지 접근이 용이하도록 하는 등 가족이나 젊은 연령층 그리고 유럽을 재방문하는 고객에게 추천하는 상품이다.

‘[하모니+][이태리온천]가족과 함께 이태리에서 일주일(289만원~)’ 상품은 피렌체의 우피치 미술관에서 르네상스 명작들을 감상하고 온천도시 몬테카티니 테르메에서 온천욕을 체험하는 등 이태리의 예술과 낭만을 느껴볼 수 있다. 또한 패키지여행에서 쉽게 접근할 수 없었던 동화같은 무라노 섬과 부라노 섬을 관광한다.

‘[하모니+][2인이상 출발]테마가 있는 스위스일주 6일(285만원~)’은 융프라우 산악열차를 타고 알프스의 장엄한 절경을 감상하며 전통 치즈마을 그뤼에르와 고급휴양지 몽트뢰를 방문한다. 2명만 예약해도 출발이 보장되는 상품으로 기존 유럽 패키지여행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조건이다.

이 밖에도 스페인, 프랑스, 영국+프랑스 상품 등을 선보이고 있으며, ‘하모니+’ 출시 기념 2~4월 출발하는 고객에게 고급 기내용 슬리퍼를 증정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하나투어(www.hanatour.com / 1577-1233)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하나투어 개요
하나투어(HANATOUR, www.hanatour.com)는 국내 19개 계열사와 전세계 31개의 해외현지 법인 및 직영 네트워크를 통해 여행서비스를 제공하는 국내 최대 여행사로, 15년 연속 해외여행 및 항공권 판매 1위를 달성해온 1등 여행기업이다. 하나투어는 2000년 11월 여행업계 최초로 코스닥(KOSDAQ: 039130)에 상장 이후 2006년 코스닥 상장사 최초로 세계 3대 증권 시장 중 하나인 런던증권거래소(LSE: TOUR)에 상장해 하나투어 기업 경영의 투명성과 신뢰도를 국제적으로 공인 받은 동시에 글로벌여행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한 발판을 마련하였다. 하나투어는 규모의 경제를 통한 경쟁력 있는 가격과 다양한 유통 채널 그리고 고객만족 서비스를 통해 세계 무대에서 글로벌 여행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고객에게 감동과 희망을’이라는 신념으로 2020년 글로벌 No.1 문화관광유통그룹으로 성장하겠다는 비전을 실현하고자 하나투어의 변화와 혁신은 지속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natour.com

연락처

하나투어 홍보팀
조일상 사원
02-2127-1368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