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코리아, 취업 서바이벌 우승하면 무조건 정규직 입사

-LG생활건강․GM대우․오티스 등 매월 1개 기업씩 진행

서울--(뉴스와이어)--취업서바이벌 프로젝트에 도전하자. 최종 우승자는 LG생활건강의 정규직 신입사원이 될 수 있다.

취업포털 잡코리아(www.jobkorea.co.kr)가 아리랑TV와 함께 우수인재와 기업을 매칭해 주는 취업 서바이벌 프로젝트 <CONTENDERS>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취업 서바이벌 프로젝트 <CONTENDERS>는 총 8명의 도전자들이 하나의 신입사원 자리를 놓고 4주 동안 경쟁을 벌이는 프로그램이다.

첫 번째 도전 기업은 LG생활건강이다. 모집분야는 △마케팅 △홍보 △기획으로 영어회화 가능자면 지원 가능하다. 지원양식은 반드시 잡코리아 온라인 입사지원 시스템을 이용해야 한다. 오는 26일까지 LG생활건강 또는 잡코리아 행사 홈페이지(www.jobkorea.co.kr/contenders/)에서 지원가능하다.

선발절차는 지원자를 대상으로 1차 서류심사-2차 면접을 통해 도전자 8명을 사전 선발한다. 8명의 도전자 중 4주 동안 서바이벌 진행을 통해 퀴즈대결, PT능력, 업무미션 서바이벌, 심층면접을 거쳐 최종 1인을 선발한다. 최종 1인은 LG생활건강의 정규직 신입사원으로 입사하게 된다.

취업 서바이벌 프로젝트 <CONTENDERS>는 올 한 해 동안 진행될 예정이며 1월 LG생활건강에 이어 2월 GM대우, 3월 오티스 등 매월 국내 대기업과 글로벌 기업들이 준비돼 있다.

잡코리아 김화수 사장은 “프로젝트의 목표가 속이 꽉 찬 진정한 인재를 발굴해 우수기업과 매칭을 시켜주는 것”이라며 “상식과 인성은 물론 실전능력까지 보여줘야 하는 이번 프로젝트에 열정과 패기 넘치는 구직자들이 많이 도전하길 바란다”고 얘기했다.

잡코리아 개요
잡코리아는 세계 최대 온라인 리쿠리트 사이트인 몬스트닷컴과 함께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해서 기업에게는 글로벌 인재 확보의 기회를, 구직자들에게는 글로벌 기업으로의 취업과 세계 시장 진출의 기회를 제공할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jobkorea.co.kr

연락처

잡코리아 홍보팀
02-3466-5204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