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선물, 20~30대 젊은층을 위한 건강식품 선물세트 눈길

서울--(뉴스와이어)--건강 식품은 받는 이도 주는 이도 가장 선호하는 명절 선물 아이템으로 뽑히고 있다. 최근 유통업계에서는 장년층을 위한 건강식품뿐 아니라 비타민 선물세트 등 20~30대 젊은 여성들을 위한 다양한 건강 선물 세트를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스무디킹, 비타민 선물세트 선보여

건강 기능 음료 브랜드 스무디킹에서는 설을 맞이해 비타민 2종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스무디킹 비타민 선물세트는 ‘아세로라 비타민C’와 ‘감마리놀렌산’으로 구성되어 있다. 천연원료의 비타민C가 함유되어 있는 ‘아세로라 비타민C’는 항산화 영양소로 면역력 강화, 활성산소 제거 등에 효과가 있다. 식물성 달맞이꽃 종자유에서 추출한 ‘감마리놀렌산’은 여성의 생리순환활성에 도움을 주며, 콜레스테롤 개선에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스무디킹 비타민 선물세트는 1월 27일부터 전국 스무디킹 직영매장에서 판매 예정이며, 구입 고객에게는 스무디킹 스무디 무료 시음권 1매와 함께 설 스페셜 선물포장 서비스가 제공된다. 세트 가격은 3만 8천원.

풀무원, 여성에게 좋은 대표 식품 석류즙

여성에게 좋은 것으로 알려진 대표 식품 석류를 섭취할 수 있는 선물세트도 눈길을 끈다. ‘풀무원녹즙 석류즙(120ml x 30포, 6만원)’은 터키산 석류에 항산화 기능을 하는 폴리페놀이 풍부한 라즈베리와 갈근추출물을 더해 맛과 영양을 보강했다. 석류의 새콤달콤한 맛을 충분히 느낄 수 있어 다양한 연령대의 여성들이 선호하는 건강음료로서 부담 없는 좋은 선물이 될 것이다.

샘표, 가격대 다양한 건강발효흑초

샘표 설 선물세트 중 인기제품은 ‘백년동안 건강발효흑초 선물세트’다. ‘백년동안 건강발효흑초’는 100% 통알곡 생현미를 정통 항아리 제조방식으로 유명한 일본 가고시마현의 3단계 자연발효공법으로 제조했다. 또 미네랄, 필수아미노산, 유기산 등 건강성분이 풍부한 것이 특징으로 젊은 여성들을 위한 건강 관리 식품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샘표는 이번 설에 ‘백년동안 선물세트’를 1~4만원 대까지 구성해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히고 있다.

아워홈, 블루베리 먹고 젊어지세요~

아워홈에서는 대표적인 항산화 식품으로 알려진 블루베리를 기획상품으로 구성해 블루베리 원액, 블루베리 파우더세트를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이 밖에도 아워홈이 준비한 다양한 설 선물세트는 아워홈의 전 외식업장에서 구입 및 주문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smoothieking.co.kr

연락처

미디컴
이상아
02-6370-8042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