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항공-한성자동차, 와인마스터 초청 와인 테이스팅 디너 개최

뉴스 제공
싱가포르항공
2011-01-21 17:23
서울--(뉴스와이어)--싱가포르항공과 메르세데스-벤츠 한성자동차(주)는 20일 VVIP 고객 80여 명을 대상으로 서울 장충동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에서 ‘지니 조 리와 함께하는 와인 테이스팅 디너’ 행사를 열었다.

이번 행사에서는 동양인 최초의 와인마스터 지니 조 리(한국이름 이지연)가 직접 와인 강연과 시음 진행을 맡았다. 지니 조 리는 2008년도 마스터 오브 와인(Master of Wine) 상을 수상한 저명한 와인 전문가로, 현재 싱가포르항공의 기내 와인 컨설턴트로 활동하고 있다.

지니 조 리는 이날 행사에서 직접 엄선한 싱가포르항공의 고급 기내 와인 6종을 선보이며 열띤 강의를 진행해 참석한 VVIP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와인 시음과 식사 이후에는 경품 추첨행사와 포토타임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들이 이어졌다.

싱가포르항공 윌슨 용 한국 지점장은 “오늘 와인 테이스팅 디너를 통해 싱가포르항공과 한성자동차의 고품격 서비스 철학을 소개하게 되어 무척 기쁘다. 앞으로도 이러한 소통의 자리를 자주 마련해, 더 많은 한국 고객들이 싱가포르항공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성자동차㈜ 이건웅 사장은 “국내 소득수준이 향상되고 웰빙을 추구하는 이들이 늘어나면서 어느덧 와인은 일상생활에서 가깝게 즐기는 일종의 문화가 되었다”며 “지상에서 그리고 하늘 위에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한성자동차와 싱가포르항공의 공동 주최로 더욱 뜻 깊은 행사였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singaporeair.com/kr

연락처

KPR
강민아
3406-229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