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그룹, 대규모 경력사원 공채 실시

- 글로벌 사업 강화 위해 CJ제일제당, CJ E&M, CJ오쇼핑 등 10개사 경력사원 채용 예정

- 31일까지 CJ그룹 채용 사이트(recruit.cj.net) 접수…2•3차 전문성, 임원 면접 후 3월 입사

뉴스 제공
CJ그룹
2011-01-21 13:05
서울--(뉴스와이어)--CJ그룹이 최근 가속화 하고 있는 글로벌 사업의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대규모 경력사원 공채를 실시한다.

CJ그룹은 △CJ제일제당 △CJ푸드빌 △CJ프레시웨이 △CJ E&M(방송, 영화, 게임, 음악) △CJ CGV △CJ헬로비전 △CJ오쇼핑 △CJ GLS △CJ올리브영 △CJ시스템즈 등 10개 계열사에서 경력사원을 모집하기 위한 원서접수를 시작했다고 21일 밝혔다.

CJ그룹 관계자는 “그 동안 수시로 필요한 경력 인원을 각 사별로 채용해 왔지만, 올해 더욱 공격적인 글로벌 사업을 추진하기 위해 그룹 차원에서 대규모로 경력사원을 채용하기로 했다”고 설명했다. 최근 CJ그룹은 글로벌 시장 진출과 미래성장 기반 확보를 위해 올해 2조891원을 투자하고 4650명의 인력을 채용하겠다는 경영계획을 발표한 바 있다.

이번 경력사원 공채 모집 부문은 글로벌 사업을 비롯해 전략기획, 마케팅, 구매, 홍보, SCM(공급망 관리) 등 각 사별로 상이하다. 지원 자격은 모집 분야에서 4년 이상의 관련 경력을 갖춘 사람으로 영어, 중국어, 베트남어 등의 제2 외국어 우수자를 우대한다.

오는 31일 오후 11시까지 CJ그룹 채용 사이트(http://recruit.cj.net)를 통해서만 접수를 받는다. 서류전형을 통과한 지원자는 2차 전문성 면접과 3차 임원면접을 거쳐 오는 3월 중 최종 선발될 예정이다.

CJ그룹 개요
CJ그룹의 모기업은 1953년 8월 세워진 제일제당공업(주)이다. 창업자는 고(故) 이병철 삼성그룹 회장으로 CJ는 1993년까지 삼성그룹 계열사였다. 주요 계열사는 생명공학 분야에 CJ제일제당바이오, CJ헬스케어, 식품 및 서비스 분야에 CJ제일제당, CJ푸드빌, CJ프레시웨이, 엔터테인먼트 및 미디어 분야에 CJE&M, CJCGV, CJ헬로비전, CJ파워캐스트, CJ에듀케이션즈, 신유통 분야에 CJ오쇼핑, CJ대한통운, CJ올리브네트웍스, 인프라 분야에 CJ건설 등이 있다.

웹사이트: http://www.cj.net

연락처

CJ그룹 전략미디어마케팅팀
강성곤 대리
02-726-816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