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브스, 7330 캠페인 진행…다양한 이벤트 진행중
특별히 커브스가 7330 캠페인을 2011년의 화두로 삼은 것은 커브스 30분 순환운동의 취지와 정확히 맞아 떨어지기 때문.
커브스가 제공하는 ‘30분 순환운동’은 근력운동과 유산소운동, 스트레칭이 30분 안에 모두 가능한 프로그램이다. 시간은 짧지만 소모되는 칼로리는 러닝머신에서 1시간 반 정도 뛰어야 소모되는 칼로리와 동일하다. 따라서 시간대비 효율성이 뛰어난 운동으로 각광을 받고 있는 것.
커브스는 7330 캠페인에 회원 참여율을 높이기 위해 주 3회 이상 출석하는 모든 회원에게 대상 웰라이프 ‘하루영양愛’와 농심 ‘오이오차’, 리엔케이 화장품을 제공한다.
실제 스포츠생리학적으로도 주 3일 운동이 투자한 시간에 비해 최대의 효과를 거둘 수 있다. 신체는 외부의 자극에 의해 영향을 받아 이를 지속하는 시간은 약 2일 정도기 때문.
커브스 사업본부 장일봉 이사는 “주 3회 30분씩만 꾸준히 운동하면 운동효과를 보는 것은 당연하기에 동기부여를 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모색하고 있다”며 “효과를 본 회원이 다른 회원을 소개해 신규회원의 친구추천 비율은 70%가 넘는다”고 자부심을 드러냈다.
또한 장 이사는 “대한민국 여성의 운동참여 비율을 높이고 건강한 삶을 영위하는데 커브스가 담당하고 있는 부분이 크다”라며 “2011년 2만명의 신규 회원을 유치해 현재 3만 회원과 더불어, 총 5만 여성의 건강을 책임질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커브스는 최근 100호 가맹점을 돌파하며 ‘커브스 커뮤니티 가입하고 푸켓가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커브스 커뮤니티(http://cafe.naver.com/curve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커브스코리아 개요
커브스는 전세계 90개국 480만 회원을 보유한 세계 최대 여성 전용 피트니스 프랜차이즈다. 미국에서 시작해 4시간 마다 1개의 가맹클럽을 오픈, 기네스북에 등재됐을 정도다. 한국은 2006년 도입한 후, 피트니스 프랜차이즈 1위 기업으로 자리매김 했다. 현재 180호 가맹점을 돌파하며 가파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커브스는 바쁜 현대 여성이 30분이라는 짧은 시간에 저렴한 비용으로, 즐겁고 꾸준히 운동할 수 있도록 고안됐다. 기존의 헬스클럽과 차별화된 30분 순환운동 프로그램을 개발해 철저한 개인맞춤형 시스템으로 여성층을 공략했다. 베스트셀러 블루오션 전략의 성공사례로 소개됐을 정도다. 최근에는 2012 대한민국 대표 우수기업으로 선정됐으며 2011 한국프랜차이즈대상 한국프랜차이즈협회장상 수상과 업계 최초로 2012•2011 2년 연속 우수프랜차이즈 인증, 대한민국 100대 프랜차이즈 기업으로 발표된 바 있다.
웹사이트: http://www.curveskorea.co.kr
연락처
커브스코리아
홍보팀 여윤진
02-3463-424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