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냇저고리 보내기 캠페인에 참여한 딜로이트 안진회계법인
‘사회복지NGO 함께하는 사랑밭(www.withgo.kr)’에서 진행중인 ‘미혼모 아기에게 배냇저고리 보내기 캠페인’에 참여한, 딜로이트 안진회계법인 임직원들은 지난 5일부터 2주간의 제작기간을 거쳐 100벌의 배냇저고리를 직접 만들어 기증 하였다.
배냇저고리를 직접 제작해 기증한 임직원들은 바느질 솜씨가 없어 잘 만들지 못해 부끄러워했지만 사회적인 편견에 시달리고 배척받는 미혼모들에게는 이런 관심과 정성은 매우 고마운 것이라고 한다.
생명누리의집 강영숙 원장은 “미혼모 시설에는 아기들과 엄마에게 필요한 것들이 많이 있지만 다른 시설들에 비해 정부지원이나 개인후원이 적어 정말 힘들었는데 이렇게 예쁜 배냇저고리와 쌀을 보내주셔서 정말 고맙습니다”라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서대문구 창천동에 위치한 생명누리의집은 30여명의 미혼모와 아기가 서로를 돕고 의지하며 생활하고 있다.
이 캠페인에 참여한 딜로이트 안진회계법인은 청소년을 위한 경제교육 교재 발간을 후원하거나 북한도발에 피해입은 연평도 주민 돕기 성금 기탁하는 등 사회의 어려운 이웃에게 많은 힘을 전달하기위해 노력하고 있다.
함께하는 사랑밭 개요
함께하는 사랑밭은UN 경제사회이사회(ECOSOC)로부터 특별협의지위를 부여받은 단체로, 1987년 시민참여로 설립된 국내 자생NGO다. 사회적 불평등과 복지 공백에 대응하기 위해 돌봄, 교육, 위기가정, 의료사각지대 등 다양한 영역에서 자립과 지속가능한 삶을 위해 맞춤형 지원을 실천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withgo.or.kr
연락처
함께하는 사랑밭 기획홍보국
팀장 백민호
02-2612-44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