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설맞이 G마크 농산물 특판전 열어

수원--(뉴스와이어)--경기도는 농협경기지역본부와 함께 오는 2월 1일까지 경기도지사 인증 경기농산물 ‘잎맞춤 배’와 경기미(-199Rice) 특별 판촉전을 벌인다.

이번 특판전은 서울, 경기, 부산 등 농협유통센터 6개소와 서울, 수도권 등 30개 이마트, 경기도내 10개 이랜드리테일 등 총 46개 대형유통매장에서 열린다.

- 농협유통센터(6개소) : 양재, 성남, 고양, 수원, 창동, 부산경남
- 이마트(30개소) : 서울(13개) 은평, 역삼, 월계, 용산역, 성수, 가양, 구로, 양재, 왕십리, 상봉, 목동, 명일, 자양, 수도권(17개) : 탄현, 산본, 수지, 연수, 죽전, 중동, 일산, 평촌, 서수원, 수원, 고잔, 분당, 화정,평택, 남양주, 동탄, 동인천
- 이랜드리데일(10개소) : 평촌, 야탑, 강남, 불광, 분당, 부평, 월드컵, 시흥, 목동, 분당

이번 특판전에서 판매되는 잎맞춤 배는 설 명절 선물세트(7.5kg, 15kg, 오곡세트 기획상품 등) 3종이며, 경기미는(4kg, 10kg) 2종류이다. 특히 잎맞춤 배는 도와 농협경기본부에서 정예농가로 조직화된 600여 농가에서 철저한 품질관리를 통해 생산한 명품 농산물이다. 이번 특판전에서는 시중보다 10~20% 저렴한 가격에 이들 농산물을 구매할 수 있다.

도는 이번 특별 판촉전 프로모션 기간 중 전문판매도우미를 운영해 소비자에게 잎맞춤 브랜드를 홍보·판매하고, 소비자가 직접 맛을 보고 구입할 수 있도록 시식행사도 함께 추진하는 등 적극적인 마케팅을 벌일 계획이다.

도 농산유통과 관계자는 “도지사가 품질을 인증하는 우수한 G마크 농산물을 저렴한 가격에 공급해 신규 고객을 유치하고자 특판전 행사를 기획했다”며 “이번 설맞이 특별 프로모션이 G마크를 널리 알리고 농가소득에도 도움이 되는 풍성한 명절 선물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gg.go.kr

연락처

경기도청농산유통과
브랜드마케팅팀
031)8008-4440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