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잔밑이 어둡다…하와이 직항 좌석 아직 여유
- 경유편 이용하면 20%이상 저렴한 여행 가능
아직까지 좌석을 구하지 못했다면 5박 7일을 일정을 고려해보길 권한다. 휴가일정이 일주일 정도된다면 아직까지 좌석을 구할 수 있다. 하와이 4박일정에서 하루가 더 늘어난다면 마우이나 빅아일랜드 ‘원데이 투어’를 권한다. HA(하와이언)항공을 이용한다면 주내선 비용이 무료다. 오하우에서 마우이나 빅아일랜드까지 당일로 다녀올 수가 있다.
우리 속담에 등잔 밑이 어둡다는 말이 있다. 직항을 선호하다 보니 경유편이 외면당하는 경우가 많다. 그러나 DL델타항공, JO일본항공, UA유나이티드항공을 찾아보면 훨씬 더 저렴한 항공료로 이용이 가능하다.
2011봄 하와이 허니문의 트랜드는 ‘자유여행’이다. 다양한 하와이 정보를 쉽게 구할 수가 있기 때문이다. 그러나 꼼꼼히 따져봐야하는 것이 좋다. 현지에서 직접 투어를 선택할 시 우연이라도 발생할 수 있는 사고에 대해서 고려해 봐야한다. 현지 투어업체가 보험에 가입은 되어있는지 혹시 분실물이 발생하거나 불의의 사고로 다치기라도 한다면 보험을 받을 수 있는지 체크해 봐야한다.
현지에서 랜트카를 빌릴때에도 보험은 풀로 가입이되는지 네비게이션에 한글이 지원되는지 등을 따져봐야 할 것이 많다. 그리고 현지에서 자유여행시 드는 비용과 패캐지를 이용할 때 드는 비용도 고려해 봐야한다. 대륙이 큰 만큼 렌트를 해서 이동하면 유류값과 주차비용을 따져본다면 결코 저렴한 비용이 아닐 때가 많다.
하와이 관광 이것만은 꼭 알고가야한다.하와이이엔 와이키키 해변만이 있는 것이 아니고 와이키키 해변도 있다. 하와이 관광에서 꼭 해야 할 것 3가지를 꼽으라면 쇼핑, 먹거리, 관광 이다. 먹거리의 천국인 하와이는 파인애플, 커피, 바나나만 있는 것이 아니다. 하와이에서 먹어볼 수 있는 다양한 먹거리를 즐겨보자 평균 10~20$이면 한끼 식사가 충분하다.
미국령이니 만큼 품질이 보장된 육류도 저렴하게 먹어볼 수 있다. 눈도 즐겁지만 입도 즐거워야 되는 여행이기에 코나커피, 갈비뷔페, 랍스터, 말라사다 도너츠, 카후크의 새우요리, 쉐이브 아이스크림, 팬케잌, 치크케잌 팩토리 등 먹거리가 풍성하다.
배가 부르면 눈도 즐어워야 하므로 하와이의 명소를 꼭 찾아보자 그리고 쇼핑의 천국인 하와이에서 프리미엄 아울렛이나 와이칼레 쇼핑센터도 들러 봐야한다. 평소 가지고 싶었던 명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기 때문이다.
새로운 여행의 트랜드를 선도하는 멘토투어(www.mentotour.com)는 하와이 허니문 상품에 에어텔 상품외에 ‘하와이 필수 관광’을 포함한 상품을 보강하여 현지에서 선택관광을 하는 비용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충분한 관광할 수 있도록 3개가지의 상품으로 선택이 자유롭다.
멘토투어 개요
(주)멘토투어는 이땅에 선진화된 여행문화를 정착시키고자 합니다. 여행이 상품화하여 그 가치를 논하기보다는 고객에게 알맞은 여행은 컨설팅하고 올바른 여행정보를 제공하여 고객만족을 이끌어내기 위해서 노력하고자 합니다. 여행은 선행자의 경험을 통하여 올바른 방법과 정보를 정확하게 제공하여야 합니다. 멘토투어는 이러한 여행의 다양한정보와 올바른 내용을 고객에게 전달하는 ‘멘토’가 되고자 합니다. 멘토투어는 2010년 8월 27일 법인 설립, 허니문, FIT, 기획여행 전문회사로 2010년 10월 27일 발리 스파단체여행을 추진한 바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mentotour.com
연락처
멘토투어 기획부
한규호
02-540-5754
010-9458-6754
이메일 보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