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 ‘대중교통 이용의 날’ 홍보활동 강화

울산--(뉴스와이어)--울산시는 지난 2008년 10월부터 도입 시행하여 온 ‘대중교통 이용의 날’(매월 넷째 월요일) 홍보 활동을 올해도 지속 실시해 나가기로 했다고 밝혔다

울산시는 이에 따라 ‘대중교통 이용의 날’ 교통카드 사용 승객에게 버스요금의 5%의 할인 혜택을 부여하는 ‘요금 할인제’를 지속 시행한다.

또한 시내버스 이용 승객 중 월 40회 이상 이용하는 단골 교통카드 이용시민 1000명을 선정, 월1회 무료 탑승 혜택을 주는 ‘무료 탑승 행운 이벤트 행사’도 계속 실시한다.

이와 함께 홍보 캠페인, 홍보 이벤트, 대기환경 전광판, SMS 문자 발송, 시내버스 BIS 단말기 등을 이용한 홍보활동을 적극 펼쳐진다.

울산시는 지난해의 경우 울산YWCA, 운송업체, 민간단체, 공무원 등 연인원 1050명 참가한 가운데 시청 앞 사거리 등 5개소에서 홍보 캠페인(3회)을 전개했다. 또한 대중교통 이용 환경 음악회(12월) 등 총 10회의 걸쳐 대중교통 이용 홍보 이벤트를 개최했다.

한편 울산시는 1월 대중교통 이용의 날(1월24일)을 맞아 ‘대중교통과’ 전 직원이 출근시 시내버스를 이용해 고객에 대한 서비스 개선 방안 등을 도출하기로 했다.

울산광역시청 개요
울산광역시청은 120만 시민을 위해 봉사하는 기관으로, 2014년부터 김기현 시장이 시정을 이끌고 있다. 품격있고 따뜻한 창조도시 울산을 목표로 삼고 안전제일 으뜸 울산, 동북아 경제허브 창조도시 울산, 최적의 도시인프라 매력있는 울산, 품격있는 문화도시 울산, 이웃사랑 복지 울산, 건강친화적 환경도시 울산, 서민 노동자와 기업이 함께하는 동반자 울산으로 만들어 나가기 위한 노력을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ulsan.go.kr

연락처

울산시 대중교통과
주 무 관 황윤국
052-229-421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