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아라, ‘엘르’ 화보에서 여신 미모 과시

서울--(뉴스와이어)--발레리나보다 더 발레리나다운 외모를 지닌 아라가 <엘르> 2월호 뷰티 화보를 통해 신비로운 발레리나로 변신했다.

연약한 모습 뒤에 숨겨진 강인하고 관능적인 모습의 블랙 스완, 에드가르 드가의 작품 속에 나올법한 슬픔에 잠긴 이면, 아직은 천방지축인 발랄한 리틀 발레 댄서, 그리고 에뚜와를 꿈꾸는 청초한 모습까지. 네 가지 발레리나의 모습을 완벽히 소화해낸 것.

이미 전작에서 발레리나 캐릭터를 맡으며 발레를 배운 경력이 있는만큼, 발레 특유의 우아하고 아름다운 동작을 완벽히 해내 스태프들에게 찬사를 받았다.

“그 동안 발레리나를 종종 연기해봤지만 이처럼 색다른 모습은 처음”이라고 소감을 밝힌 아라는 전혀 새로운 모습으로 뷰티룩이 바뀔 때마다 사진으로 남기며 즐거워했다는 후문이다. 특히 아라만이 갖고 있는 신비로운 갈색 눈동자 덕에 보다 섬세하게 발레리나의 감정을 표현할 수 있었다고.

아라의 사랑스러운 모습을 담은 화보는 <엘르> 2월호와 엘르 엣진(www.atzine.com)에서 공개된다. 또한 스마트폰용 엘르 엣진 어플리케이션에도 업데이트 될 예정이며, 엘르 엣진 어플리케이션은 아이폰 앱스토어와 T스토어, 안드로이드마켓에서 ‘elle atzine’, ‘엘르 엣진’으로 검색하면 무료로 다운이 가능하다.

엘르 엣진 개요
엘르 엣진(www.atzine.com)은 60여 년간 전세계 스타일을 이끈 엘르가 새롭게 선보인 ‘스타일 온라인 컬쳐 클럽’입니다. 엘르 엣진에서는 패션/뷰티 상품을 실제로 만지는 듯한 VR (가상현실) 쇼룸, 전문 에디터들이 만드는 콘텐츠, 트렌드세터들과 생생한 소통 등의 고품격 스타일을 느낄 수 있습니다. 세계 45개국에 관련 비즈니스 모델 특허를 출원하고, 현재 입점된 21여 개의 명품 브랜드를 포함, 글로벌 브랜드 100여개가 입점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한국에서 가장 먼저 선보이는 엘르 엣진은 세계 패션 시장을 선도할 대한민국의 스타일리스타 양성에 힘을 쏟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외부 교육과의 연계, 해외 경험 기회 제공 등을 통해 패션/뷰티 업계 분야의 젊은이들을 후원할 계획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atzine.com

연락처

홍보대행 프레인
김희정
02-3210-9725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