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 ‘마운틴듀 코드레드’ 홍보 위해 길거리 퍼포먼스 벌여

뉴스 제공
롯데칠성음료 코스피 005300
2005-05-23 11:44
서울--(뉴스와이어)--롯데칠성음료(대표: 이종원)는 새로움을 더욱 갈망하는 젊은이들의 음료인 ‘마운틴듀’의 신제품이자 강렬한 체리 맛 제품인 ‘마운틴듀 코드 레드’ 홍보를 위해 신제품 샘플링 행사와 함께 길거리 퍼포먼스를 벌이고 있다.

이번 길거리 퍼포먼스는 젊은이들이 주로 모이는 지역인 롯데월드, 용산 스페이스 나인, 두산타워 앞 광장, 압구정동 로데오 거리, 이대입구 등에서 5월 중순부터 6월 19일까지 6주간 실시되고 있는데, ‘스케이드 보드 퍼포먼스’와 ‘인라인 퍼포먼스’2가지 행사로 나뉘어 진다.

먼저 ‘스케이드 보드 퍼포먼스’는 마운틴듀의 브랜드 컨셉트인 ‘X-게임’을 활용한 신제품 런칭 프로모션으로, 두산타워 광장, 롯데월드 등 3곳에서 총 3회씩 진행되고 있다.
행사 내용은 6명의 스케이트 보더로 구성된 퍼포먼스 팀이 X-게임 중 가장 역동적인 이미지를 표출할 수 있는 스케이트 보드쇼를 벌이고,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권투게임 진행하여, 참가자들에게는 열쇠고리 등의 경품을 지급한다. 또한 소비자들이 편안하고 즐겁게 신제품‘마운틴듀 코드 레드’를 시음할 수 있는 행사부스도 설치하였다.

또 다른 행사인 ‘인라인 퍼포먼스’는 주말에 총 12회에 걸쳐 압구정동 로데오 거리, 이대입구, 코아 아트홀 앞 등지에서 마운틴듀 코드레드’의 강렬한 이미지로 변장한 ‘인라이너 게릴라 특공대’들이 여러 가지 인라인 묘기를 선보이고, 도우미들과 함께 거리 샘플링을 벌이는 행사이다.

한편 롯데칠성은 이번 길거리 퍼포먼스 행사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마운틴듀 코드레드’의 차별성을 크게 부각시켜, 기존 초록색의 마운틴듀와 함께 최근 계속 성장하고 있는 후레바 시장에서 프리미엄 제품으로 부상시킨다는 계획이다.

‘마운틴듀 코드레드’는 기존 마운틴듀의 짜릿한 쾌감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상큼한 체리 향과 아로마 향을 동시에 느낄 수 있으며, 강렬한 레드 컬러로 디자인 된 포장용기에 담긴 제품으로, 현재 미국과 필리핀 등지에서 강렬한 에너지와 저 탄산의 부드러움, 그리고 새로운 맛의 경험을 즐기는 활동적인 젊은 층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ottechilsung.co.kr

연락처

고객홍보팀 3479-9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