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GDA, 제16회 대한민국 영어말하기대회 전원 수상
세계예능교류협회가 주최하고 Loyoha Harymount University가 주관한 이번 대회는 올 해로 16년째를 맞이한 전통 있는 컨테스트로 전국의 유명 어학원들이 매년 참가하고 있다.
송파GDA은 이번 대회에 첫 출전했으며, 참가학생 전원이 수상하는 결과를 낳아 관련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최고상을 받은 유웅현 학생은 대한민국 문화 홍보를 위해 2011년 2월 9일부터 2월 16일까지 미국문화홍보를 위한 공연학생으로 참가하게 되었다. 그 밖에도 최우수상 이예원(유치부), 유혜빈(4학년), 김채린(6학년), 우수상 안재형(유치부), 이준민(유치부), 조윤지(3학년), 안재성(3학년), 김도훈(3학년), 한수진(6학년) 학생이 받았다.
한편 GDA는 1994년에 설립되어 2011년 지금까지 유치부·초등부 학생들을 대상으로 일관된 영어교육을 주도해온 기업이다.
분당GDA에는 수영장 시설까지 갖춘 유치부가 있으며, 직영분원으로써 타 분원의 모델이 되고 있으며, 전국의 어느 GDA분원이나 동일한 콘텐츠와 프로그램으로 재원생들의 높은 학업성취도를 관리하는 본사 소속의 교육연구소를 가지고 있는 기업으로 알려져 있다.
문의:02-334-5543
송파지디에이어학학원 개요
GDA 쥬니어 스쿨은 영어유치부 집중과정, 초등부, 온라인 학습 등을 제공하는 교육업체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gdajuniorbiz.com
이 보도자료는 송파지디에이어학학원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