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설, 머리부터 발끝까지… ‘건강’ 선물

뉴스 제공
한독 코스피 002390
2011-01-24 11:38
서울--(뉴스와이어)--민족 대 명절인 설날이 일주일 앞으로 다가오면서 명절에 찾아 뵐 가족, 친지 등 주변인들의 ‘선물’을 고르는데 고심하는 이가 많다.

매년 가장 받고 싶은 선물 1위로 ‘현금’이 꼽히기는 하지만 '재물을 잃으면 조금 잃는 것이요, 명예를 잃으면 많이 잃는 것이고 건강을 잃으면 모두 잃는 것’이라는 말이 있듯, ‘현금’을 드리기 보다는 드리는 분의 정성이 포함된 ‘건강’을 선물해보면 어떨까.

눈이 침침한 어르신에게- 눈 영양제 루테인

40대 이후부터 수정체의 탄력이 떨어져 생기는 ‘노안’은 누구나 거쳐가는 노화과정의 하나로 생각하기 쉽다. 그러나 비타민A, 루테인 등 눈에 좋은 성분의 영양제를 섭취하면 노안을 미리 예방할 수 있다. 대상 웰라이프의 ‘명안 루테인지아잔틴’의 주 성분인 루테인은 눈 영양제 원료로 애용되는 마리골드 꽃에서 추출한 성분으로 노화로 인해 감소될 수 있는 황반색소 밀도를 유지시켜 눈 건강에 도움을 준다. 루테인은 황반을 손상시키는 청색광과 자외선을 차단해 시력보호에 효과가 있다. 눈이 침침한 어르신들이나 장시간 컴퓨터로 작업하는 분, 야간 운전 등 눈의 피로를 느끼기 쉬운 분들에게 추천할만한 제품이다.

구강·폐, 백해무익한 흡연, 올해는 탈출 - 금연보조제 니코스탑

흡연은 각종 암, 폐와 심장질환, 고혈압 그리고 그밖의 많은 질환들이 흡연과 직, 간접적으로 관련되어 있기도 하지만 잇몸을 포함한 전체적인 구강조직에도 질환을 유발할 수 있다. 실제로 담배를 피우는 사람들은 자세히 살펴보면 구취, 충치, 풍치 등을 겪고 있는 경우가 많다. 흡연을 하면 담배 연기로 인해 구강이 건조해지고, 니코틴 등의 담배의 화학성분이 구강 내 세포의 순환을 방해하면서 충치와 잇몸질환이 발생하게 된다.

이렇듯 백해무익한 ‘담배와 안녕’할 수 있는 ‘금연’도 빼놓을 수 없는 건강 선물이다. 한독약품 ‘니코스탑’ 패취는 패취형 금연 보조제 중 시장점유률이 가장 높은 제품으로, 매일 1회 1매씩 신체 부위에 간단하게 부착하면 24시간 동안 체내 니코틴 농도가 일정하게 유지돼 흡연욕구를 억제해 준다. 평소 흡연량에 따라 니코스탑 30, 니코스탑 20, 니코스탑 10 의 단계별로 제품을 선택할 수 있는데, 총 12주 동안 니코틴 의존도를 낮춰, 나중에는 패치 없이도 완전한 금연성공이 가능하도록 도와준다.

장 트리블 잦을 땐, 정장제 - 미야리산

젊은 여성들은 오래 앉아 있는 생활 습관, 생리 주기에 따른 불규칙한 배변 습관, 다이어트, 집 밖의 화장실을 쓰지 못하는 습관 등으로 흔히 변비를 경험한다. 한독약품의 ‘미야리산’은 낙산균의 일종인 미야이리균을 주성분으로 한 활성생균으로 대부분의 유산균과는 달리 혐기성 상태에서 생존 가능해 여러 장 질환 개선에 도움이 된다. 또한 장내 유익균의 증식을 촉진시키고, 장내 유해균의 증식을 억제하여, 장내 세균총의 정상적인 균형을 유지시켜준다. 이는 정장, 변비, 묽은 변, 복부 팽만감, 장내 이상 발효와 항생물질 및 화학요법제 투여 등으로 인한 장내균총 이상에 의한 여러 증상과 개선에 효과를 가져와 지친 장을 건강하게 한다.

뼈 속 건강 하나 하나까지 챙길 수 있는 칼슘제 - 오스칼

여성 호르몬으로 불리는 에스트로겐은 몸에서 칼슘 흡수를 돕는다. 폐경기가 되면 에스트로겐의 분비가 줄어들어 장에서 칼슘의 흡수가 감소되고 칼슘에 뼈에서 혈액으로 이동하는 현상이 일어나 골다공증의 원인이 된다. 특히 폐경, 4~5년 사이에 칼슘이 가장 많이 빠져나가게 되는데, 이럴 때. 어머니의 뼈 속 건강을 챙기려면 칼슘보충제를 선물하는 것이 좋은 방법이다. 한독약품의 ‘오스칼 500D’ 는 천연성분의 칼슘과 함께 칼슘의 흡수를 도와주는 비타민 D를 함유해 성인, 갱년기 이후 여성과 노년층의 골밀도를 유지하는데 적합한 칼슘제이다. 하루 2~3 알이면 한국인 영양섭취기준의 일일 칼슘권장량을 채울 수 있다.

기력 만성피로 이기는 기력증진 - 홍삼

과다한 업무와 피로에 시달리는 직장 상사를 위한 새해 선물로는 면역력 증진, 피로회복, 혈액 흐름 및 기억력 개선에 효능이 있는 홍삼을 선물해보자. 한국인삼공사 정관장의 ‘홍삼정타브렛’은 기존 홍삼정의 성분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쉽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것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홍삼농축액분말을 타브렛 형태로 만들어 쓴맛에 민감한 분들의 복용에 도움을 준다. 불규칙한 식생활과 잦은 야근, 운동이 부족한 분들의 기초 건강에 광범위하게 사용되고 있다.

발 추운 겨울 습한 환경과 경직된 발 관리 - 풋케어

일과 시간을 구두와 함께 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만큼 현대인에게 구두는 생활필수품이다. 그러나 구두는 운동화에 비해 착화감과 실용성이 떨어져 오래 신고 있으면 발이 붓거나 심한 냄새가 나기도 한다. 네오메디칼의 ‘풋케어’는 습한 환경과 신발을 오래 착용하는 생활 패턴에도 건강한 발을 유지하기 위한 발 전용 관리 제품이다. 로즈마리, 카모마일, 감초 등 23가지 천연 복합추출물이 함유된 ‘풋케어’는 향균 효과, 각질 관리, 냄새 제거, 수분 케어 등의 효과가 있다. 특히 발 전용 비누형태로 출시되어 사용이 용이하고 효과를 직접적으로 전달한다. 신발을 오래 착용하고 일하거나 물집이 생기며 발이 가려운 사람, 씻어도 발냄새가 심한 사람, 겨울철 발 각질관리를 원하는 사람에게 필요한 제품이다.

한독 개요
한독(회장 김영진)은 1954년 설립 이후 훽스트, 아벤티스, 사노피 등 세계적 제약회사들과의 협력을 통해 우리나라 제약산업의 선진화에 기여해왔다. 2012년 한독은 오랜 합작관계를 정리하고 독자기업으로 새출발을 시작했으며 ‘한독약품’에서 ‘한독’으로 사명을 변경하고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토탈 헬스케어 기업으로 The Health Innovator가 되겠다는 비전을 선포했다. 현재 서울 역삼동 본사와 충북 음성 공장, 서울과 판교 연구소 및 전국 10개 지방사무소 등에 걸쳐 900여명의 임직원이 근무하고 있으며 전문의약품, 일반의약품, 진단시약과 의료기기, 건강기능식품, 특수의료용도식품 등 다양한 헬스케어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ndok.com

연락처

한독약품 홍보실
지원호 팀장
02-557-5465
이메일 보내기

프레인
서윤미 과장
02-3210-973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