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가족부 백희영 장관, 재래시장 방문하여 민생현장 직접 살펴

서울--(뉴스와이어)--백희영 여성가족부 장관은 1월 24일 오후 서울 중구에 위치한 중부시장을 방문하여 설 명절전 물가동향을 점검하고, 설 성수품을 구매하였다.

백 장관은 소상공인들의 사기진작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중부시장 상인 대표들과 간담회를 갖고 상인들의 애로사항 등을 청취하였다.

여성가족부 장관은 간담회에서 전통시장(중부시장)의 브랜드화, 온누리상품권의 이용 확대 방안, 정부의 지원정책 등 전통시장의 자리매김을 공고히 할 수 있는 여러 방안들에 대해 상인들의 의견을 수렴하였다.

또한, 백희영 장관은 설 제수용품을 준비하러 나온 지역 주민들에게 전통시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온누리 상품권’의 홍보와 ‘전통시장을 많이 이용해 줄 것’을 요청하였으며, 설을 맞아 주민들이 느끼는 장바구니 경제도 직접 살폈다.

아울러, 백희영 장관은 이날 서울 중구 소재 청소년수련관(방과후아카데미)을 방문하여 전통시장에서 구입한 물품을 직접 전달하였다.

여성가족부 개요
여성정책과 가족정책을 전담하는 정부 부처로 2001년에 설립됐다. 주요업무는 여성정책 기획 및 종합, 여성의 사회참여 확대, 정책의 성별 영향 분석 평가, 가족폭력 성폭력 예방 및 피해자 보호, 여성 인력의 개발과 활용, 성 매매 방지 및 피해자 보호, 여성단체 및 국제기구와 협력 등이다. 기획조정실, 여성정책국, 청소년가족정책실, 권익증진국으로 구성되어 있다.

웹사이트: http://www.mogef.go.kr

연락처

여성가족부 운영지원과
사무관 송승연
02-2075-4545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