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샤코이, 설 선물세트 특가 기획전 진행

뉴스 제공
엘리샤코이
2011-01-25 10:15
서울--(뉴스와이어)--고품격 식물성 화장품 브랜드 엘리샤코(www.elishacoy.com/대표 김훈)가 설 연휴를 맞이하여 오는 1월 24일부터 2월 7일까지 10일간 설 선물세트 특가 기획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설 선물세트는 식품의약품안전청 미백, 주름개선 기능성 인증 화장품으로 검증된 화이트닝과 안티에이징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2~3가지 스킨케어 제품들로 구성되어 2만원대에서 3만원대까지 최대 6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차갑고 건조한 겨울 날씨로 인해 생겨나는 거칠어진 피부와 피부 탄력 저하 등의 트러블을 효과적으로 케어할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되어 설을 맞이 하여 소중한 사람들에게 탱탱하고 깨끗한 아름다운 피부를 선물할 수 있는 좋을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피부 나이를 되돌리는 안티에이징에 효과가 있는 제품들로 구성된 워터베이스 안티에이징 2종 세트는 화이트 밸런싱 스킨 리페어 토너와 링클 아웃 퍼펙트 라인 크림으로 구성되어 수분공급과 피부 탄력까지 잡아주어 탄탄한 피부로 가꿀 수 있다. 가격은 29,000원이다.

화이트닝 모이스춰 2종세트는 아이스 허브 화이트닝 워터드롭과 아쿠아 화이트닝 푸딩 크림으로 구성된 집중 화이트닝 세트로 퐁퐁 솟는 물방울과 탱글탱글 푸딩의 집중 화이트닝 효과로 티 없이 맑은 백옥피부로 가꾸어준다. 가격은 29,000원.

링클 아웃 스킨케어 3종세트는 아이스 허브 화이트닝 워터드롭, 화이트 밸런싱 스킨 리페어 토너와 링클 아웃 퍼펙트 라인 크림으로 구성되어 수분을 보충해주고, 마린 콜라겐이 피부 속까지 탄력 있는 피부로 가꾸어 주어 페이스 라인을 탱탱하게 가꾸어 준다. 가격은 39,000원.

아쿠아 화이트닝 프로그램은 엘리샤코이의 대표적인 화이트닝 제품인 아이스 허브 화이트닝 워터드롭, 화이트 밸런싱 스킨 리페어 토너와 아쿠아 화이트닝 푸딩 크림 3가지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어 집중적인 미백관리가 가능하다. 가격은 39,000원이다.

또 설 연휴 기간 동안 엘리샤코이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에게는 아이스 허브 화이트닝 워터드롭(20g)과 홈트리먼트 마스크 시트(미백, 모공 ,탄력 중 3매)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1월 30일 이전 주문 고객들에게는 설 연휴 전까지 무료로 배송해주는 택배 서비스 혜택을 제공한다.

엘리샤코이 설 맞이 특가 세트는 온라인 쇼핑몰 신세계몰, Cjmall, GS SHOP, 화장품 전문 쇼핑몰 뷰티조아(www.beautyjoa.com)에서 구입할 수 있다.

엘리샤코이 개요
(주)엘리샤코이는 유럽 스타일의 식물성 성분을 기본 원료로 하여 민감성 트러블성 피부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일본 홍콩 중국 싱가포르 등으로 수출을 하는 등 제품 품질도 국내외에서 인정을 받고 있는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elishacoy.com

연락처

엘리샤코이 홍보마케팅팀
장영환
1544-7414
이메일 보내기